dy
728x90

 7화는 위닝 티켓이 비와 하야히데랑 나리타 타이신에게 근처 꼬맹이들에게 부탁받았다며 같이 장수풍뎅이 잡으러 가자고 권유하는 걸로 시작돼요.


 다음 날, 셋은  아침 일찍부터 장수풍뎅이 잡으러 가네요.


 위닝 티켓은 미리 근처 사람들에게 장수풍뎅이 나오는 장소 물어봤어요.


 덕분에 간단하게 발견하네요.


 근데 이 정도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들은대로 근처의 나무 발로 차봐요.


 그러자 장수풍뎅이들 떨어지는데, 그 중에 한마리가 비와 하야히데의 머리카락에 붙네요.


 비와 하야히데는 당황해서 위닝 티켓 미는데....


 하필이면 말벌 둥지 있던 나무에 부딪혀서 말벌들에게 쫒겨요ㅋㅋ


 덕분에 셋은 바다까지 전력질주해서 아침부터 훈련 빡세게 했네요ㅋㅋ


 이번 화의 예고는 위닝 티켓이에요. 

 이번에도 예고 세개인데 리벤지! 라면배가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