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자이모쿠자가 데려온 프롬 도우미들 만나는 걸로 시작돼요.


 일단 버릴 카드로 프롬 준비하는 거 설명하는데,


 오른쪽 안경은 금방 받아들이네요.

 (그 사가미의 남동생이라고 해요!)

 근데 저쪽은 하치만이랑 다르게 시스콘 아니네요ㅋㅋ


 그리고 이로하에 대한 이야기도 하는데, 이로하 나쁜 소문 너무 심해요.


 그런 이로하와 잘 지내는 하치만은 상급자 취급하네요ㅋㅋ


 그 뒤 회의하면서 이벤트 크게 만들기 위한 다른 학교 협력, 단체명 정하기, 있어보이기 위해 부장회의 이름 빌리기등의 아이디어 나와요.


 그리고 얼마 뒤, 코마치의 생일 축하인사하고,


 하치만은 카이힌 고교에 합동 제한하기 위해 찾아가네요.


 카오리는 어째서 하치만이 직접 연락 안하고 유이에게 연락 시켰는 지 물어보는데, 하치만은 속으로 카오리 번호 지웠다고 해요ㅋㅋ


 그 뒤 계획 설명하는데 타마나와 이번엔 외래어 안쓰네요?


 카오리의 소레아루는 나오지만요ㅋㅋ


 그리고나서 하치만과 타마나와는 무슨 렙하는 것처럼 서로 토론하고, 카오리는 중간중간 소레아루 넣어주네요ㅋㅋ

 타마나와는 하치만 계획 안된다고 했다가 카오리가 흥미 가지니까 검토한다고 말 바꿔요.


 근데 카오리랑은 별로 가능성 없어보이네요ㅋㅋ


 그 뒤 학교로 돌아온 하치만은 제일 먼저 인사 야할롱으로 통일하자고 하네요ㅋㅋ


 그래서 애들 다같이 야할롱 하니까 유이 정색해서 그냥 넘어가요.


 그리고 나서 단체명 정하는데 자이모쿠자가 가져온 걸로 바로 정하네요.


 그 뒤 하치만은 부장회 이름 빌리기 위해 대표인 하야마 만나러 가는데,


 맥스 들고 잠시 쉬고 있던 유키노 발견해요.


 둘은 서로 디스한 뒤 프롬 진행 물어보네요.


 그리고 같이 맥스 마시는데, 하야토와 연락 된 거 알려주러 온 유이에게 목격돼요.


 유키노는 휴식 끝내고 돌아가려는데, 유이는 자기 피하는 거 아닌지 물어보네요.


 그리고 지금 하치만 돕고 있다며 끝나면 제대로 할 거라고 해요.

 (둘 다 서로 양보하려는 것 같네요)


 이번 화 카오리 웃겼어요ㅋㅋ

 속쓰리니까 그냥 하치만이랑 유키노랑 유이랑 셋이서 지내는 걸로 끝나면 좋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