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전대물이네요.

 처음은 적인 다크맨하탄C와 닥터 매드 타키온의 등장으로 시작돼요.


 그리고 거기에 맞서 레드 페가수스,


 핑크 바쿠신 오,


 핑크 우라라,


 그린 스즈카,


 블루 스카이가 등장하네요!


 이렇게 다섯 합쳐서 우마 솔저 파이브인데.... 핑크가 두 명이에요ㅋㅋ


 스즈카도 핑크가 둘인 거 츳코미 하네요.

 근데 바쿠신 오는 이름 생각하면 자기 핑크라고 하고(본명 사쿠라 바쿠신 오)

 우라라는 평소부터 이미지 컬러 핑크라 핑크에요.


 스즈카는 세이운에게도 츳코미 하고싶지만 그만두네요ㅋㅋ


 그렇게 드디어 싸움 시작되는 줄 알았는데,


 히시아마 장관(히시 아마존)에게서 연락와 정의의 편이라면 일대일로 싸우라고 지시해요!


 근데 알았다고 하고 바로 핑크 둘이 같이 덤비네요ㅋㅋ


 하지만 우라라 바로 당해요ㅋㅋ


 거기다 세이운은 혼자 잠자네요.


 그때 페가수스는 애들의 당근 모아서 우마 솔저 바주카 꺼내요!


 그리고는 맨하탄 한방에 날려버리고 쏜 건 자기니까 일대일로 이겼다고 하네요ㅋㅋ


 그때 타키온이 끼어들어 맨하탄에게 거대화 홍차 마시게해 다시 승부하려는데,


 맨하탄이 홍차 싫어한다고 해서 그냥 폭발해요ㅋㅋ


 그리고 계속된 츳코미에 지친 스즈카가 탈주하며 8화 끝나네요ㅋㅋ 


 스즈카는 등장할 때마다 츳코미만 계속 하는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맨하탄 블랙 본편 애니에서는 못봤는데, 캐릭 마음에 드네요.


 다음 화 예고도 3개 중 하나에요.

 2번째 스페셜 위크, 작아지다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