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7화는 슈코와 유키미가 대화하는 곳에 사에가 오는 걸로 시작되네요.


 사에는 슈코 가끔씩 거짓말 하는데, 그때 슈코에게 여우귀 나온다고 유키미에게 가르쳐줘요.


 근데 슈코는 부정하면서 오히려 사에 화나면 머리에 뿔 난다고 말하네요.


 그 말 듣고 유키미는 사에에게 진짜인지 물어보는데, 슈코 여우귀 나왔어요ㅋㅋ


 슈코는 유키미 앞에서 여우귀 잘 숨기지만 마지막에는 걸리는 걸로 끝나네요.


 여우귀 슈코 귀여워요.

 뿔 달린 사에도 나왔으면 좋았을뻔 했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