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9화는 다른 모르포니카 애들이 마시로 기다리는 걸로 시작돼요.


 애들은 마시로 늦는 이유 추측하던 중, 전철에서 못내렸다는 마시로의 연락 받아요.


 마시로 일단 내리긴 내렸는데 전혀 모르는 역이네요.


 루이는 반대편 전철 타서 돌아오라고 하지만 전철 전혀 안온다고 해요.


 게다가 역에 마시로 말로는 아무도 없다고 하네요.


 마시로는 역의 이름이 '무라사와'라고 사진 보내는데,


 그때 나나미가 모르는 무인역에 내렸다가 돌아오지 못하게 됐다는 도시전설 이야기 해요.


 근데 토우코가 역 이름 검색해도 전혀 안나오는 거 보고 진짜일 가능성 떠올리네요ㅋㅋ


 그 뒤 애들은 마시로에게 아이디어 말하는데, 점점 산으로 가요.

 (루이의 제안대로 일단 택시타는게 나을 것 같은데요)


 그때 마시로에게서 전철 도착했다는 연락오네요.

 그 말 듣고 애들 안심하는데...


 전철 안에는 모르포니카 애들도 타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마시로에게서 전화 끊기는 걸로 19화 끝나네요.


 이번 화는 완전 호러 극장이에요.

 마시로 무사히 돌아올 수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