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8화에는 안즈랑 코즈에가 등장하네요.


 근데 둘이 같이 앉아 있는 모습보고 치히로씨가 분위기 닮았다고 해요.


 그 말에 안즈 무언가 떠올리네요.

 (표정 웃겨요ㅋㅋ)


 안즈는 코즈에와 옷 바꾸고 자기 대신 일해달라고 하네요ㅋㅋ


 그러자 코즈에는 평소의 안즈 흉내내며 사탕이나 휴식 요구해요.

 그리고 치히로씨랑 프로듀스는 사탕이랑 휴식 주네요.


 그거 보고 안즈는 코즈에 흉내내며 자기도 사탕이랑 휴식 요구하는데,


 안즈에게는 일 제대로 한 뒤에 준다고 해요ㅋㅋ


 안즈는 불만가지지만 코즈에가 평소의 행동차이라고 말하니까 반박 못하면서 18화 끝나네요.


 이번 화 안즈랑 코즈에 귀여웠어요.

 특히 안즈가 코즈에 흉내내는 거 좋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