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년 4분기 신작인 One Room 3기 1화 리뷰에요.

 1화는 신캐릭인 아키라가 등장하네요.

 목에 점이 인상적이에요.


 주인공은 원예부의 선배로, 둘이서만 부활동하네요.


 둘은 여름방학에도 학교에 나와 부활동하는 중이에요.

 아키라는 여름방학 일정이 부활동뿐이라 불만가지네요ㅋㅋ


 그 뒤 부활동 끝나고 돌아가던 중, 아키라는 자신 어릴 때부터 전학 자주 다녀서 혼자여도 쓸쓸하지 않은데 주인공도 마찬가지라 서로 잘 맞는다고 말해요.


 1화부터 신캐 나왔는데, 사투리 하는 거 귀여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