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년 4분기 신작인 그라부룻! 1화 리뷰에요.

 그라부룻!은 그랑블루 판타지의 외전 만화를 바탕으로 한 3분짜리 애니네요. 


 1화는 의뢰 받아 마물 사냥하러 가는 걸로 시작돼요.


 도중 마물 나타나는데,


 마물들은 가장 약해보이는 루리아와 비를 노리네요!


 그때 갑자기 비가 마초로 변하더니,


 루리아가 마법소녀로 변신하고 비는 그 무기가 돼요!!


 근데 최종폼은 물고기 인간이네요ㅋㅋ

 이럴거면 왜 시간 걸려서 마법소녀로 변신한 거려나요?ㅋㅋ


 어쨌든 변신한 루리아는 압도적인 힘으로 마물들 쓰러뜨려요.

 모습은 좀 그렇지만요ㅋㅋ



 1화 봤는데 완전 개그물이네요.

 가볍게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