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아무 힘도 없는 최약체 직업 소년이 혼자서 마왕을 해치운다.
……그편이 더 폼나잖아요!”
 
대량의 마나타이트를 이용해 메구밍의 폭렬마법으로 마왕성의 결계를 파괴한 카즈마 일행.
아쿠아 일행과 합류하고 목적을 달성했다는 듯이 돌아가려 하는 멤버들에게 카즈마는─.
 
“마왕에게는 상금이 대체 얼마나 걸려 있을까?”
 
근성 없는 백수가 드디어 마왕과의 최종 결전에 임한다!!
 
카즈마, 아쿠아, 메구밍, 다크니스─ 액셀이 자랑하는 문제아가
유쾌한 동료와 함께 마왕성에 집결!!
 
국민적 인기의 이세계 코미디 「이멋세」, 당당하게 완결!


 17권은 저번 권에 이어 메구밍이 마왕성에 폭렬마법 쓰는 걸로 시작돼요.

 카즈마가 전재산 털어서 산 마나타이트 덕분에 폭렬마법을 하도 많이 쏘니까 오히려 마왕군이 불쌍할 지경이네요ㅋㅋ

 마왕군 최강의 마법사는 아무것도 못해보고 퇴장해요ㅋㅋ



 그 뒤 마왕성에 들어가 융융, 미츠루기 일행이랑 합류하지만 아쿠아는 없네요.

 근데 카즈마 누가봐도 함정같은 스위치보고 눌러서 최상층으로 이동하는데, 거기에 아쿠아있어요ㅋㅋ

 거기서 카즈마는 비겁한 수단으로 적들 쓰러뜨리고 마왕군 근위대장인 마몬도 기습으로 잡네요.

 그리고 드디어 마왕만 남은 상황.

 아쿠아는 그대로 돌아가도 좋다고 하지만, 카즈마는 전에 아쿠아가 눈물흘리며 천계로 돌아가고싶다고 한 거 떠올라 츤데레처럼 마왕 잡겠다고 해요.

 하지만 마왕의 방에는 마왕에게 강화받은 마물들이 잔뜩 있는데다 카즈마의 잠입 스킬도 통하지 않아서 그대로 사망하네요.





 이걸로 코노스바도 끝났네요.

 마지막이라 그런지 아쿠아 귀여운 장면 많았어요.

 근데 카즈마 결국 마지막까지 아무랑도 사귀지 않고 끝났네요.

 개인적으로 마왕 잡았으니 규칙대로 아이리스랑 결혼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