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도망친 딕스의 모습 보여주며 시작돼요.


 근데 갑자기 등장한 검은 미노타우로스에게 한방에 살해당하네요.


 한편 벨은 저번 화에 이어 비네 지키기 위해 로키 파밀리아 막아서요.


 베이트는 신경쓰지 않고 비네 잡으려고 하지만,


 벨은 그런 베이트에게 파이어 볼트로 위협사격 가하면서 이 부이브르는 자기 사냥감이니 손대지말라고 하네요!


 그러는 사이 비네는 핀의 창 빼낸 뒤 도망치고 벨은 그런 비네 쫒아가요.


 로키 파밀리아도 비네 쫒으려고 하지만 다른 제노스들이 던전에서 나오네요.


 핀은 어떤 예감 든다며 아이즈 대기시키고 티오나, 티오네, 베이트에게는 가능하면 생포하라고 해요.


 제노스들 보통 몬스터보다 강하긴 하지만 상대가 레벨6이라 전혀 상대 안되네요.

 그 와중에 토끼 귀여워요ㅋㅋ


 펠즈는 아다만타이트 골렘으로 도와주려고 하지만 티오나에게 한방에 부서지네요.


 그리고 그런 펠즈를 쫒아 가레스가 오지만 이켈로스만 남아있어요?


 펠즈는 먼저 나타난 헤르메스가 구해줬는데, 대신 벨 도와달라고 하네요.


 한편 벨프는 제노스들 도우려고 하지만 릴리가 그러면 헤스티아 파밀리아 끝난다며 말려요.


 그때 굉장한 울음소리와 함께 검은 미노타우로스가 등장하네요!


 아스테리오스라고 불린 검은 미노타우로스는 하울만으로 릴리랑 하루히메 쓰러뜨려요.


 그리고 티오네랑 티오나, 베이트랑 대등하게 싸우네요!


 게다가 마검까지 사용하는데, 리베리아가 걸계쳐서 주변의 피해 막내요.


 그리고 핀은 생포 이제 상관없다며 아이즈 내보네요.


 아이즈는 나오자마자 아스테리오스의 오른팔 베어버려요!


 근데 아스테리오스는 오른팔 잃었어도 아이즈와 대등하게 싸우네요.


 그러다 가레스와 핀도 협력하려고 하는데,


 헤르메스 파밀리아의 루루네가 연막으로 로키 파밀리아의 시야 가려요.

 그 사이 제노스들은 도망치네요.


 한편 비네를 쫒는 벨은 비네 잡으려는 모험가들 파이어 볼트로 방해해요.


 하지만 비네 함정에 빠진데다 저번 화에 딕스의 창 가져간 적이 마지막 일격 가하네요!


 비네는 죽기 전에 의식 돌아와요.


 그리고 과거 회상하며 항상 아무도 구해주지 않는 무서운 꿈 꿨지만 이번엔 벨이 구하러와줘서 기뻤다며 말한 뒤, 벨에게 고백하며 사라지네요....


 그렇게 비네 사라졌는데... 그때 펠즈가 나타나 어떤 마법 사용해요.


 펠즈가 사용한 마법은 불사의 비법 연구하면서 만든 소생마법이라고 하네요!

 800년 동안 실패만 했었지만 이번엔 성공해서 비네 되살려요!!


 펠즈 덕분에 벨은 비네와 다시 재회하네요.


 그 뒤 다른 제노스들도 모이는데, 벨은 딕스에게 들은 위선자라는 말 신경써요.


 하지만 펠즈는 위선자라 질타받는 자야말로 영웅이 될 자격 있다며, 벨이 가지고 있는 건 어리석지만 둘도 없는 거라고 하네요.  


 그 뒤 밖으로 나온 벨은 에이나와 마주쳐요.


 벨이 저지른 일에 대해 믿지 못하는 에이나에게 벨은 전부 수긍하고, 에이나 눈물 흘리게 하는 걸로 8화 끝나네요.


 드디어 딕스 끝났어요.

 근데 다음 화는 벨 평판 떨어져서 또 어둡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