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유우카 죽인 직후부터 시작돼요.

 유우카 바다에 던진 후, 신지 확인하는데 햇빛에 노출된다가 유우카도 없어서 빠르게 부패되네요.


 나나는 다른 시체들도 확인한 뒤, 섬에서 있었던 일 알기 위해 시체 기억 읽을 수 있는 유우카 살려둘 걸 그랬다고 잠시 생각하지만 곧바로 그것보다 지금 의심받는 상황 어떻게 하기로 해요.


 그 뒤 나나는 숲에서 뱀을 잡고 있는 하부에게 말 거네요.


 하부는 독 뱉는 능력 사용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뱀이나 개구리 같은 거 먹어야한다고 해요.


 나나는 일단 연기로 하부가 친근감 느끼도록 하네요.


 그리고 순간이동 능력자인 카오리에 대해 물어보는데, 하부는 컬러 렌즈 빌린 걸로 싸웠다고 해요.


 그러자 나나는 하부 방심시킨 뒤, 목에 독침 꽂네요!


 그리고는 해독제 원하면 핸드폰 비번 불라고 해요.

 하부는 비번 말하지만 나나 해독제 거짓말이라 바로 사망하네요.


 나나는 하부를 다른 시체들 있는 곳에 옮겨요.

 그리고나서 하부의 폰으로 카오리에게 메세지 보내려고 하는데, 카오리가 순간이동 능력으로 이동 할 수 있으니 바로 보내지 않네요.


 그 뒤 카오리의 방에 가서 독을 넣은 컬러 렌즈 갖다놔요. 


 그리고 학교에 등교하는데, 쿄우야가 나타나 유우카 안 온 거에 대해 나나 의심하네요.

 

 근데 나나는 연기하면서 유우카 죽은 거 자기 책임이라고 말해요!


 나나는 미치루와 모구오, 세이야를 유우카 죽인 곳에 데려가며 유우카가 사실 네크로맨서였고 신지 좋아해서 죽였는데 자신이 그거 알자 공격했다고 말하네요.


 그리고 자신이 죽은 신지의 목소리 전하자 죄책감때문에 자살했다고 거짓말해요.


 나나는 모구오에게 신지의 시신 화장시켜달라고 부탁하네요.


 그리고 다른 시체들도 화장 부탁하는데, 그 중에는 하부도 있어요!


 쿄우야는 나나에게서 눈 떼지 않기 위해 시체 조사하지 않네요.


 그리고 기숙사로 돌아와 반 애들에게 유우카에 대해 어떻게 전할 지 이야기하는데, 나나는 유우카에게 쫒기며 인류의 적 목소리 들었다며 유우카는 인류의 적에게 속아넘어갔을 뿐이라고 해요.


 그때 쿄우야가 나서서 다른 애들 죽거나 행방불명 됐을 때마다 나나 어디 있었는 지 아는 사람 없다며 나나 의심하고 있는 사실 밝히네요!


 근데 갑자기 비명소리 들려 찾아가니 카오리가 죽어있어요!!

 쿄우야는 나나가 같이 있었는데 죽은 사람 나와서 당황하네요.


 미치루는 저번처럼 죽은 카오리 치료하려고 하지만 쿄우야가 죽은 원인 모른다며 말려요.


 그리고는 자기 방에 있는 의료 가방 가져오게 하는데, 나나에게는 자기 눈 앞에서 못 움직이게 하네요.


 쿄우야는 카오리의 죽은 모습과 책상 위 렌즈 통보고 의심들어 직접 먹어봐요!


 그리고 안에 든 보존액이 독이라는 사실 확인하네요.


 나나는 쿄우야 독으로도 죽지 않지만 괴로워하는 거 알게돼요.


 쿄우야는 범인이 카오리 컬러 렌즈 한다는 사실 알고 꾸민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나 늦게 등교한 게 카오리 방에 들러 독이 든 컬러 렌즈 놓고 와서 그런거 아닌지 물어보는데, 미치루가 나나 변호해줘요.


 그 뒤 탐문하면서 카오리와 하부가 최근 싸운 사실 듣네요.

 그리고 나나는 하부의 능력이 독인 거 말하면서 범인이 하부인 것처럼 꾸며요.

 

 쿄우야는 하부 범인설 믿지 않으면서 나나와 하부, 카오리의 접점에 대해 생각하네요.


 그리고 나나에게 카오리와의 관계 떠보는데,


 나나는 자기가 아까 카오리 방의 창문 한 쪽이 잘 열리지 않는 거 아는 것처럼 반대편 열었던 거 기억해내고 방에 온 적 있다며 거짓말해 쿄우야의 떠보기 회피해요.


 그때 미치루가 카오리의 핸드폰 가져오는데, 거기에는 하부가 컬러 렌즈 놓고갔다는 대화있네요.

 게다가 대화 보낸 시간이 나나와 애들이 숲에 있을 때에요.


 하지만 쿄우야는 오히려 그거보고 나나가 범인이라고 확신하네요!

 그리고는 애들 불러 자신의 추리 말해요.


 먼저 오전에 하부를 죽인 나나는,


 그대로 카오리의 방에 독이 든 컬러 렌즈 놓고 학교에 등교했다네요.


 그리고 다른 시체들 태우면서 하부의 시체도 같이 태우도록 했다고 해요!

 (하부에게 남자 옷 입힌 것까지 맞췄네요)


 그리고 하부와 싸운 카오리가 의심없이 컬러 렌즈 사용하게 하려면 하부의 이름으로 화해문자 보낼 필요 있었고, 보낸 시간이 자신과 합류한 뒤이니 휴대폰 따로 처리할 틈 없어서 아직도 하부의 핸드폰 가지고 있을 거라고 해요!!


 쿄우야는 자신의 추리 확인하기 위해 나나 몸조사하면서 8화 끝나요.


 

 이번 화에는 2명이나 죽었네요.

 심지어 카오리는 대사도 없었어요.

 그리고 이번 화는 나나와 쿄우야의 2번째 대결이었는데, 핸드폰 문자의 경우 예약이나 다른 장치 같은 거 사용해 보내서 나나는 핸드폰 안가지고 있다는 걸로 끝날 것 같네요.

 나나가 진범이라는 거 알았을 때의 반 애들 반응 보고싶은데 언제 나올 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