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에는 동급생인 타마가 등장해요.


 처음은 무릎다친 주인공을 타마가 양호실에 데려오는 걸로 시작되네요.


 주인공은 반애들이 타마 귀엽다고 말했다며 칭찬한 뒤,


 무슨 팬티 입었는지 물어봐요.


 타마는 보통이라고 대답하지만,


 주인공은 보통에도 여러가지 있다며 도게자하며 팬티 보여달라고 하네요.

 타마는 괜찮지만 스스로 보여주는 거 부끄럽다며 주인공에게 치마 올려달라고 해요.


 근데 갑자기 부끄러워졌다고 거부하네요.

 그래도 주인공은 계속 올리는데...


 타마 남자였어요!

 게다가 커진 상태네요...


 이름이 타마인거랑 목소리 좀 보이쉬했던 거에서 의심했어야하는데요.

 중간에 타마 힘세다는 거나 평범이라고 한 것도 복선이었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