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이오가 자신의 마법으로 모두들 웃는 얼굴로 만들거라고 하니까 퍼시벌이 흥미가지면서 걷느라 지쳤으니 마법으로 자신 웃게 만들라고 하는 걸로 시작돼요.


 그러자 비와 루리아는 자신만만하며 이오에게 어떤 마법 보여주라고 하는데,


 와라우(웃다)와 와라비 비슷한 거 이용한 말장난 개그네요ㅋㅋ

 근데 퍼시벌 전혀 안웃어요ㅋㅋ


 그 뒤 애들은 왕도 지하에 붙잡혀있던 랜슬롯 구출하는데,


 사슬이랑 벽 파괴못해서 그대로 들고 오네요ㅋㅋ


 근데 벽으로 적의 공격 막거나 역으로 공격하는 등 의외로 쓸모 많아요.


 그렇게 도망치던 중 애들은 진심 벽쿵 100번 안하면 못나오는 방에 갇히네요.


 벽쿵 모르는 사람을 위한 설명도 있어요.


 그리고 루나루는 남자들끼리의 벽쿵 상상하다 흥분해 피 토하네요ㅋㅋ


 그런 루나루 두고 지크프리트는 벽쿵 시작하는데,


 아까 랜슬롯 구할 때 같이 딸려 온 벽으로 벽 부수는 벽쿵 시전해요ㅋㅋ


 그거보고 루나루는 정색하며 츳코미하네요ㅋㅋ


 이번에 나온 애들 섀도우버스에서 드래곤 나이츠로 나온 애들이군요.

 전에 꽤 썼었는데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