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또 옆에 사야가 자고 있는 걸로 시작돼요.


 공부 가르치다 같이 잠들어 버렸네요.

 사야 잠꼬대로 회사에서 잘못한 거 사과해요ㅋㅋ


 그 뒤 저번처럼 인스턴트 된장국 먹네요.


 주인공은 사야 남자친구 있는데 다른 남자 방에서 자는 거 괜찮은지 걱정하지만, 정작 사야는 남자친구 설정 까먹고 있었어ㅋㅋ


 그 뒤 사야는 주인공 틀린 부분 지적해주는데, 사야의 가슴때문에 집중 못하네요.


 그리고 며칠 뒤, 사야는 자기가 추천하는 기출문제집 가지고 와요.


 근데 이번에도 가슴때문에 집중못하네요ㅋㅋ

 정작 사야는 어째서인지 모르는데,


 대신 집중 할 수 있도록 포상 준비해요.


 근데 숨은 맛으로 멜론 소스는 좀 그러네요ㅋㅋ


 그러던 사이 시험 가까워져요.

 주인공은 사야에게 어째서 계속 공부 가르쳐줬는지 묻는데,


 사야는 처음엔 사죄의 기분으로 시작했지만 매일 노력하는 주인공 보다보니 자신도 노력할 기분 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주인공이라면 합격할 수 있을 거라고 응원해줘요.


 이번 화의 사야 누나도 좋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