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카구야 공주 이야기에요.

 사치코가 카구야역이네요.

 사치코는 자기 귀여운 톱아이돌이니까 결혼제안 거절한다고 하는데,


 카에데와 니나가 톱아이돌이라면 그 증거로 5개의 보물 정도는 가지고 있을테니 보여달라고 해요.


 그리고 사치코는 제안 받아들이네요.


 그 뒤 보물을 모으기 위한 고생길이 시작돼요.

 (요시노 두번이나 나오네요ㅋㅋ)


 그리고 모은 보물들을 카에데와 니나에게 보여줘요.


 근데 사치코 다끝나고나서야 이야기 잘못된 거 알아차리네요ㅋㅋ



 원래 이야기대로면 사치코가 보물 찾도록 시켜야하는데, 반대로 사치코가 모았어요.

 역시 사치코는 고생 담당이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