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8화는 시마의 이야기로 시작돼요.

 시마는 자기 에밀리아가 돌아올 때까지 버티기 힘드니 지금 말한다며 오리지널인 류즈 메이엘의 기억 이야기하네요.

 

 류즈에게는 친구였던 마녀의 딸이 있었다는데... 바로 베아트리스에요!

 

 베아트리스는 류즈 처음 만났을 때 건방지게 대하다가 에키드나에게 혼나네요ㅋㅋ

 

 그 뒤 에키드나가 마을에 와 볼일 보는 동안 류즈는 베아트리스와 같이 있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 로즈윌이 에키드나 찾아오자,

 

 스바루 태클 거는데 이야기 속 로즈윌은 지금의 로즈윌의 선조라네요.

 그리고 가필은 시련 받았지만 에키드나 본 적 없다고 해요.

 

 한편 에밀리아의 시련은 저번 화에 이어 마녀교 대죄주교 탐욕 담당 레굴루스가 나타나는 것부터 시작되네요.

 

 쥬스는 이 숲에 자기만 들어오기로 확약 했었는데 어째서 왔는지 레굴루스에게 따지는데,

 

 레굴루스의 뒤에서 여자애가 나타나 자신이 지시했다고 말해요.

 포르투나와 그 여자애의 등장에 놀라네요.

 

 여자애는 마녀교의 소원 성취하기 위해 열쇠봉인을 여기로 가져오라고 하고,

 

 포르투나는 그 여자애를 판도라라고 부르며 공격해요!

 하지만 판도라는 물론이고 공격에 휘말린 레굴루스도 상처 하나 없네요.

 

 그러자 쥬스는 자기가 여기 맡을테니 포르투나에게 에밀리아 데리고 도망치라고 해요.

 

 그리고 쥬스는 마녀인자 꺼내네요!

 

 쥬스는 자신에게 적합할 소양 없는 거 알고 있었지만 이럴 때를 대비해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마녀인자를 자신에게 넣는데... 그 전에 3장에서 언급됐던 현자 플뤼겔에게 사과하네요?

 

 마녀인자를 받아들인 쥬스를 보고 레굴루스는 바보라고 하고 판도라는 감동해요.

 

 그렇게 마녀인자 손에 넣은 쥬스, 페텔기우스 로마네콩티 주교는 레굴루스 공격하는데..

 

 레굴루스는 이번에도 상처하나 없네요?!

 

 그리고 에드키나는 여기 상황 교착 된 사이 어린 에밀리아쪽 보러가자고 해요.

 에밀리아는 노력하는 쥬스 두고 갈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자기 보내준 스바루 생각해 과거의 자기 보기로 하네요.

 

 장면이 바뀌고 에밀리아와 포르투나의 모습 보이는데, 포르투나는 봉인 지키기 위해 여기 남아서 싸우기로 해요.

 그리고 떠나지 않으려는 에밀리아와 계속 같이 있을 거라는 약속하네요.

 

 그 뒤 아치는 에밀리아를 데리고 도망치지만,

 

 흑사에게 공격당해요!

 

 그러자 아치는 에밀리아만이라도 도망치도록 하네요.

 

 한편 쥬스도 레굴루스에게 당했는데,

 

 마무리 짓기전에 포르투나가 나타나 레굴루스 공격해요.

 

 하지만 레굴루스는 이번에도 멀쩡하네요.

 화가 난 레굴루스는 둘 죽이려고 하는데, 판도라가 말려요.

 

 근데 레굴루스는 자기에게 명령하지 말라며 판도라 갈기갈기 찢어 죽이네요?!

 

 그리고 쥬스와 포르투나 없애려고 하는데...

 

 죽은 줄 알았던 판도라가 다시 나타나요.

 그리고 레굴루스의 역할 끝났으니 돌아가라고 하네요.

 그러나 레굴루스가 거절하자 갑자기 레굴루스가 이곳에 있을 리 없고 자기 집에 아내들과 있을 거라고 말해요.

 

 그러자 레굴루스는 흔적도 없이 사라지네요?!

 

 포르투나는 판도라의 부활에 의문 가지지만, 판도라는 레굴루스 이곳에 없었으니 죽은 것도 사라지는 게 당연하다고 해요.

 그리고 레굴루스에게 당했던 쥬스의 상처도 사라졌네요.

 (마녀인자 흡수해 생긴 건 그대로에요)

 

 그 뒤 포르투나와 쥬스는 힘 합쳐서 판도라 쓰러뜨리려고 하네요.

 

 한편 도망친 에밀리아는 상대가 봉인 원해서 이런 짓 한거면 줘버리면 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미정령의 도움을 받아 다시 봉인 있던 곳에 도착하는데,

 

 판도라가 먼저 와서 에밀리아 기다리고 있네요?!

 

 이번 화 브레이크 타임은 베아트리스가 쥬스와 만났을 때의 이야기에요.

 

 

 이번 화는 나태의 페텔기우스가 태어나게 된 이야기였네요.

 이렇게 보니 페텔기우스도 불쌍해요.

 그리고 레굴루스는 같은 대죄주교인데 너무 세네요.

 게다가 그런 레굴루스 간단히 제압한 판도라까지...

 판도라가 마녀교의 리더격 같으니 최종 보스일 가능성 높아보이는데 나중에 어떻게 이길지 모르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