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0화는 리카의 등장으로 시작돼요.

 리카 완전 학교 내에서 중심적인 인물 됐네요.

 

 그때 사토코가 리카에게 인사하는데,

 

 리카 따라다니는 애들은 사토코의 말투 리카에게 실례라고 해요.

 

 리카는 최근 이야기 나눌 기회 없었으니 방과후에 이야기 하자고 권유하지만,

 

 사토코는 리카에게 내숭 떠는 거 그만두라고 하네요.

 그리고 리카의 꿈 이뤄주기 위해 자신이 같이 입학했다고 말해요.

 

 그러나 리카는 사토코에게 슬슬 성 루치아 학원에 걸맞은 품행 익히라고 하네요.

 

 그 뒤 사토코 떠나고 주변 애들이 사토코 흉보니까 리카는 그만두게 하면서 사토코의 트랩 굉장하다며 칭찬해요.

 그리고 사토코 지금은 방황하고 있지만 잘 할 수 있을 거라고 하는데 이걸 사토코 앞에서 말했으면 좋았을 텐데요.

 

 한편 사토코는 밤에 공부하지만 집중 오래가지 않아요.

 

 그리고 리카가 그 시절 떠올리고 원래대로 돌아가길 바라며 트랩 설치하네요.

 

 그리고 다음 날, 리카가 지나가는 타이밍 맞춰 트랩 발동해요.

 

 근데 리카 따라다니던 애들도 휘말려서 그 중에 한 명 머리에 피나네요!

 

 리카는 그 모습보고 혼란스러워 하다 도망쳐요.

 (평소에 장난치던 케이이치는 튼튼했으니까요ㅋㅋ)

 

 그 뒤 선생님은 범인 짐작되는 인물 있는지 물어보지만 리카는 모른다고 대답해요.

 

 하지만 리카와 같이 있던 애들 중 하나가 어제 리카가 말한 사토코 트랩이 특기라는 말 떠올려 선생님에게 보고하네요!

 

 그 뒤 사토코는 반성하라며 독방에 갇혀요.

 무슨 학교에 감옥같은 공간이 있네요....

 

 선생님은 학생 한 명에게서 사토코가 트랩 만드는 거 특기라는 이야기 들었다고 하는데, 사토코는 그 말 듣고 리카가 고자질 했다고 오해해요.

 

 그리고 과거 서점에서 리카의 부탁 거절하지 않고 성 루치아 학원에 오기로 한 거 후회하면서 그때로 돌아가 다시 시작하고 싶어하네요....

 

 그 뒤 사토코가 독방에 있는 동안 리카는 평소대로의 생활 보내요.

 

 그리고 사토코는 2학년부터 특별 클래스에 가게 돼 이제 리카와 반도 달라지네요.

 

 그러던 중 미온에게서 편지가 도착해요.

 편지의 내용은 초대 부활동 멤버들 다시 한 번 모이자는 거네요.

 

 그 뒤 미온이 리카와 사토코 데리러와요.

 

 애들이 2학년 되면서 케이이치와 레나는 대학에 진학했는데, 둘 다 미온과 같은 고구라 대학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온과 같은 게임 문화 연구회에서 기대받는 루키로서 활약 중이라고 해요.

 

 미온은 리카와 사토코에게도 자기들 대학에 오라고 하는데, 졸업도 힘든 사토코는 표정 어둡네요.

 

 그 뒤 애들은 오랜만에 히나미자와에 도착해요.

 리카 히나미자와 오니까 간만에 니파 쓰네요ㅋㅋ

 

 그리고 히나미자와 분교에 가니 레나와 케이이치가 기다리고 있어요.

 

 오랜만에 맞는 레나팡의 위력은 그대로라고 하네요ㅋㅋ

 

 그 뒤 부활동 시작하는데,

 

 원래의 부활동대로 사기나 트랩도 가능이에요.

 게다가 벌칙도 제대도 있네요.

 

 케이이치를 제외한 멤버들 돌아가며 벌칙 받아요ㅋㅋ

 

 하지만 마지막에 폭주 모드의 레나에게 지는데, 벌칙이 하필이면 지금까지 전부 다네요ㅋㅋ

 

 근데 아쉽게도 벌칙 받은 모습은 안나왔어요.

 

 그 뒤 미온은 엔젤 모트에서 시온도 불러 밥 먹자고 하는데,

 

 간만에 온 히나미자와 떠나기 싫었던 사토코는 산책한 뒤 가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히나미자와 걷던 사토코는 히나미자와 분교 폐교한다는 이야기 들어요.

 (그래서 미온이 간만에 분교에서 모이자고 한 거려나요?)

 

 호죠가의 집은 전혀 관리 안돼있고 사토코와 리카가 살던 집은 폭설때문에 무너졌다고 해요.

 

 덕분에 사토코 우울해지는데, 그러다 제구전에서 무슨 소리 들려서 들어가보네요.

 

 그리고 오야시로님의 상 건드리니 거기서 이 떨어져요!

 사토코는 그 뿔을 만지는데....

 

 그러자 조각 세계에 가네요!

 게다가 수상해보이는 여성이 사토코 앞에 나타나요!

 

 

 마지막에 나타난 여성이 사토코 루프시킨 흑막인 것 같네요.

 근데 리카랑 사토코 사이 틀어진 거 안타까워요.

 사실 어쩔 수 없는게 리카는 100년이나 같은 생활 보냈으니 새로운 생활 동경할만 하고, 사토코는 괴로웠던 과거에서 유일하게 즐거웠던게 부활동이니 그때에 집착할 수 밖에 없죠.

 제일 문제는 리카 주변에 있는 여자애들 같지만요ㅋㅋ

 리카랑 같이 있지 않는 컷이 없어요ㅋㅋ

 다음 화에는 이제 흑막이 사토코 꼬득여서 루프하게 만드는 거 나오겠네요.

 이제 흑막도 나왔으니 빨리 검으로 찌르고 애들 부활동 하는 모습이나 더 보여주면 좋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