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처음은 편의점에서 규제충이 소동 일으키는 걸로 시작돼요.

 

 그때 키라라가 등장해 잡는데,

 

 어째서인지 의상이 원래대로 돌아가지 않네요?

 

 그리고 다른 사람이 오려고 해서 키라라는 곤란해하지만 다행히 렛토가 도와줘요.

 

 그 뒤 삼촌에게서 제로기어 업데이트 했는데 실패한 것 같다는 이야기 듣네요.

 그리고 학교에 규제충 나왔다고 해서 가는데,

 

 규제충 때문에 선생님이랑 학생들 다 알몸이 교복차림인 것처럼 인식해요.

 

 렛토와 키라라는 바로 규제충 찾으려고 하지만 선생님에게 붙잡혀 같이 알몸으로 수업 받네요.

 

 그리고 키라라는 렛토에게 애들 알몸봐서 H네르기 모을 수 있어서 좋지 않냐며 화내는데,

 

 렛토는 규제충 쓰러뜨리며 자기가 H네르기 모을 수 있었던 다른 애들이 아닌 키라라 덕분이라고 말해요.

 그렇게 키라라와의 사이는 화해하지만 규제충 때문에 알몸 됐던 학생들 제정신으로 돌아와 소동 일어나네요ㅋㅋ

 

 그 뒤 애들은 사이타마 지부로 가는데, 다른 애들의 제로기어도 문제 일으켰다고 해요.

 그래서 회수해 점검하기로 하네요.

 

 근데 그리고나서 삼촌 규제충에게 붙잡혀요.

 

 한편 렛토와 키라라는 맡긴 제로기어 찾으러 지부에 왔다 삼촌 사라진 거 발견하네요.

 

 그리고 키라라의 제로기어 위치를 쫒아가기로 해요.

 

 다른 애들에게도 위치 알려주는데, 근데 삼촌 있는 곳 수상한 가게네요?

 덕분에 붙잡힌게 아니라 플레이 중인줄 오해받아요ㅋㅋ

 

 그 뒤 도쿄지부에 도움 요청한 렛토와 키라라도 와서 가게에 들어가는데,

 

 다행히도 안에는 붙잡힌 삼촌이랑 규제충 있었네요.

 

 이번 규제충은 전에 나온 촉수 규제충의 언니라고 해요.

 

 렛토는 바로 규제충 쓰러뜨리려고 하지만, 이 곳에 발 들인 사람은 90분 동안 명령에 따르게 된다고 하네요!

 

 덕분에 렛토는 규제충에게 조종당해 애들 붙잡아요.

 

 한편 도쿄 지부애들은 속옷 고르기 하며 토마 돌리고 있었는데,

 

 사이타마 지부의 위기 알게 되네요.

 

 그리고 바로 가게에 잡아오지만 다들 이미 붙잡힌 상태에요.

 (키라라 H네르기 많아서 그런지 남은 H네르기도 제일 많네요)

 

 규제충은 렛토 시켜 도쿄 지부애들도 묶도록 하고, 시코는 상대하려고 하지만 바로 당해요.

 

 그리고 다른 애들도 붙잡히는데,

 

 규제충이 토마를 여자로 착각한 덕분에 틈 생겨서 토마는 바닥에 있던 키라라의 제로기어를 키라라에게 전해주네요.

 

 그리고 변신한 키라라는 규제충 쓰러뜨려요.

 

 그 뒤 망가진 옷 대신 가게에 있던 옷으로 갈아입은 애들은 삼촌에게서 수트 개발을 위해 잠입했다 붙잡힌 이야기 듣네요.

 

 그리고 제로수트 강화시킬 실마리 발견하는 걸로 끝나요.

 

 

 이번 화는 서비스씬 많았네요.

 그리고 애들 전체적으로 출연 많아서 좋았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