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눈이 내리는 걸로 시작되네요.

 근데 마치는 눈 쌓이는 거 싫다고 해요.

 그리고 분필박스를 바닥에 떨어뜨리네요!

 

 한편 유키나 다른 애들은 학생회 일 하고 있는데, 키미 졸업하는 3학생에게 고백받아서 거절하고 왔다고 해요.

 키미는 유키에게 가능성 없는데도 고백하는거 이기적이지 않냐며 공감대 형성하려고 하는데,

 

 나오히토는 남 상처입히니까 그 정도 불편은 감수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러자 카케루는 유키가 인기많아서 질투하냐고 놀리는데, 키 이야기 하니까 엄청 발끈해요. 

 

 근데 키미는 '남자의 매력은 신장이나 얼굴이 아니라 재력'이라고 하네요ㅋㅋ

 

 그리고 나오히토가 좋아하는 상대 있는데, 그 사람이 유키 좋아해서 그런 거 아니냐고 해요.

 

 나오히토는 이야기 돌리려고 마치 찾고, 마침 마치네 반 친구들이 학생회에 오네요.

 근데 반 애들은 마치가 깨뜨린 분필 정리하느라 늦는다고 해요.

 그리고 마치가 친동생 죽이려다 집에서 쫒겨났다는 소문 있다고 하네요.

 

 키미는 마치 믿는다고 하는데... 그런 느낌 별로 안들어요ㅋㅋ

 

 그리고 때마침 마치 오지만, 이야기 듣고 바로 돌아가네요.

 

 그 뒤 유키는 하교하던 중 카케루에게서 그 소문에 대한 이야기 마치네 부모에게서 들은 적 있다고 해요.

 부모 말로는 후계자 자리 동생에게 빼앗기니까 질투해서 그랬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에 마치가 쌓인 눈 위에 발자국 남기며 돌아다니는 모습 봤다는 이야기도 해요.

 

 그 뒤 카케루는 유키 데리고 마치네 집에 가네요.

 마치는 유키보고 들어오는 거 막으려고 하지만 역부족이에요ㅋㅋ

 

 그리고 지저분한 방 보여지는 거 부끄러워하는데,

 

 카케루는 유키에게 마치의 속옷 전해주네요ㅋㅋ

 

 그 뒤 방 청소하다가 카케루가 쓰레기 버리러 나가자 유키는 마치에게 새하얀 눈이나 정리된 방 같은 완벽한 거 싫냐고 물어봐요.

 그러자 마치는 솔직하게 무섭다고 대답하네요.

 

 마치는 후계자 시키려는 부모때문에 항상 완벽하게 있으려는 삶 살았다고 해요.

 그래도 부모의 기대에 답하려고 노력했는데... 부모는 남동생 태어나 후계자 되자 지금까지의 마치에 대해 부정했다네요..

 

 유키는 그런 마치에게 부모대신 노력한 거 칭찬해줘요.

 그러자 마치 눈물 흘리네요..

 

 그리고 남동생 죽이려던게 아니라 담요 덮어주려고 했던 건데 부모는 말도 들어주지 않았다고 해요.

 

 유키는 마치에게 눈 쌓이면 같이 발자국 남기러 가자고 하는데,

 

 눈치없이 몰래 보고있던 카케루의 휴대폰 울리네요ㅋㅋ

 

 그 뒤 눈 쌓이지 않은채 다시 학생회 일 하는데, 마치 또 새 분필박스 보고 무서워해요.

 

 근데 유키가 자연스럽게 분필 한 개 부러뜨려주네요!

 

 마치는 그거 보고 다음에 눈 쌓이면 유키가 같이 걸어주지 않을까 생각하며 처음으로 눈 쌓이길 바래요.

 

 한편 토오루네 반은 졸업식에 쓸 장식다는데,

 

 쿄우 사다리 위에서 중심 잡지 못하고 넘어지네요.

 

 근데 유키가 나타나 토오루 지켜줘요.

 

 그리고 쿄우는 토오루 위험하게 했다고 아리사랑 사키에게 물리&독전파로 위협받네요.

 

 그 뒤 유키는 약속 있다며 떠나는데, 상대는 유키 팬클럽 회장인 미나가와 모토코에요.

 

 모토코 고백하는 줄 알았지만, 유키덕분에 학교생활 즐거웠다며 유키도 행복해지길 바란다고 하네요!

 

 그리고 졸업식 날이 돼요.

 

 모토코는 학교 떠나기 전 자기 반 교실에 가는데, 나오히토가 나타나요.

 키미가 말했던 나오히토가 좋아하는 상대가 모토코였네요.

 하지만 나오히토도 고백하지 않고 졸업 후에도 잘 지낼 수 있도록 빌어요.

 

 한편 히로의 여동생도 태어났는데, 이름은 히나타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스즈도 졸업식이지만 입원중이라 카구라가 대신 졸업증서 받아왔다고 해요.

 

 카구라는 이스즈 진짜로 입원한 건지 의문가지지만, 시구레는 카구라에게 캐묻지 않도록 하네요.

 

 그리고 아키토가 어떤 건물에서 가위들고 나오는 걸로 3화 끝나요.

 

 

 유키랑 마치 사귀는 건 거의 확정같네요.

 그리고 키미 오랜만에 나왔지만 역시 웃겨요ㅋㅋ

 반면에 모토코는 졸업 했으니 더이상 출연 없을 것 같아서 아쉽네요.

 유키 팬클럽 애들 호감이었는데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