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류랑 동료들이 새로운 베스트 프레이스 찾는 걸로 시작돼요.

 

 그런 류는 지나가던 안나에게 한눈에 반하네요.

 

 하지만 안나는 머리 모양 이상하다며 단칼에 거절해요ㅋㅋ

 

 한편 요우는 망가뜨린 류의 목도 대신 새로운 거 사려고 하는데 지갑 놓고 와서 만타가 대신 내주네요.

 그리고 요우는 만타를 자기집으로 데려가는데,

 

 안나랑 같이 살고 있어요!

 안나 뒤쫒아온 류도 그거 보고 놀라네요ㅋㅋ

 

 그리고 안나가 자기랑 요우 약혼 관계라고 하니까 울면서 도망쳐요.

 

 그 뒤 만타는 남아서 집 안내 받는데, 귀신 나오는 집이라 집값 싸라고 하네요.

 샤먼은 둘에게는 전혀 상관없지만요ㅋㅋ

 

 한편 도망쳤던 류는 우울해하는데,

 

 그때 도카게로우라는 유령이 나타나 자기가 대신 요우 죽여주겠다고 해요.

 

 그리고는 류의 몸 빼앗네요!

 도카게의 목적은 아미다마루에게 복수하는 걸로, 그걸 위해 아미다마루의 칼인 하루사메 훔쳐요.

 

 그리고 우연히 상황 본 만타도 인질로 삼아 요우에게 가네요.

 

 근데 아미다마루는 도카게로우에 대해 기억 못 해요ㅋㅋ

 

 도카게로우는 만타를 인질로 협박하려고 하지만, 안나는 만타 죽는 거에 대해 전혀 신경 안쓰네요ㅋㅋ

 

 그리고 싸움 시작되는데... 도카게로우가 하루사메 꺼내자 당황해요.

 게다가 안나는 지금 상황 해결할 수 있는 건 인질인 만타 버리거나, 류의 몸 행동불능으로 만들거나, 공격 수단인 하루사메 파괴하는 거라고 하네요.

 

 근데 하루사메는 모스케가 자신의 부모님의 유품인 식칼을 사용해 만들어진 굉장히 소중한 칼이에요.

 

 하지만 아미다마루는 만타를 구하기 위해 망설임 없이 하루사메 베네요.

 

 그래도 도카게로우는 포기하지 않지만,

 

 이번엔 류의 동료들이 류를 말려요.

 

 그래도 도카게로우가 포기하지 않고 이번엔 류의 몸을 인질로 삼자 안나는 도카게로우 지옥에 보내려고 하는데,

 

 요우가 도카게로우 돕고 싶다면서 말리네요.

 

 그리고 도카게로우에게 자기 몸 내줘요!

 

 그러자 요우의 행동에 감동받은 도카게로우는 자신의 어머니 떠올리며 반성하네요.

 

 그렇게 도카게로우의 사건은 무사히 끝났지만, 요우에게 리벤지하려는 렌이 돌아오는 걸로 4화 끝나요.

 

 도카게로우도 나왔으니 이제 곧 샤먼 파이트 시작하겠네요.

 호로호로 등장하는 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