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사유가 꿈에서 전에 묵었던 곳의 남자와 관계하는 거 보는 걸로 시작되네요.

 사유 이때는 가명 썼어요.

 그리고 눈이 죽었네요...

 

 그 뒤 꿈에서 깨어난 사유는 요시다 봐요.

 

 다음 날, 사유는 요시다 배웅하고 가사하는데, 요시다가 진짜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거에 의문 가지네요.

 

 한편 미시마와 점심 먹던 요시다는 동료한테서 너가 출장 거절해서 자기가 가게됐다는 말 들어요.

 그리고 평소와 달리 출장 거절한 이유 여자친구 생겨서인지 추궁받네요.

 

 근데 요시다는 택배 올 거 있어서 거절했다고 속여요ㅋㅋ

 

 그 뒤, 일 다 끝낸 미시마가 포상으로 같이 영화보자고 하네요.

 

 요시다는 강행인 미시마 그대로 따라가요.

 

 한편 사유는 집안일 다 끝내고 한가해하네요.

 

 그리고 자기 언제까지 여기 있을 수 있을 지 생각하다 요시다 여친생기면 아무래도 나가야 할 거라고 하는데, 그때 요시다에게서 동료랑 영화보고 들어갈 거라는 연락와요.

 

 그 뒤 요시다와 미시마는 영화에 대한 감상 이야기하는데, 요시다는 운명의 만남 나중에야 깨닫는다는 말 인상깊었다고 하네요.

 

 미시마도 거기에 공감하면서도 자기는 운명의 만남 나중이 아닌 지금 깨닫고 싶다고 해요.

 그러자 요시다는 미시마 운명의 만남 했냐고 묻는데, 미시마는 했다고 대답하네요.

 

 그리고는 요시다 껴안아요!

 근데 하필이면 그 모습 사유가 보네요.

 

 그리고 미시마는 장난이었다는 식으로 넘어간 뒤, 집으로 돌아가요.

 

 요시다도 집으로 돌아가는데, 도중 사유도 운명의 상대 기다렸는데 자신이 주운 거 아닌지 생각하네요.

 

 그리고 집에 들어가지만 사유 휴대폰만 놓여있어요.

 요시다는 사유 걱정돼서 찾으러 나가네요.

 

 한편 사유는 공원에 있는데, 자신에게 안보여주는 표정 짓는 요시다 보고 상대방에게 질투 느꼈다고 해요.

 

 그리고 눈물 흘리는 사유앞에 미시마가 나타나네요.

 

 미시마는 사유 걱정돼서 상담 들어주고, 사유는 자신에게 굉장히 상냥하게 해주는 상대가 있는데 자신은 그 사람에게 말하지 못한 거 있고, 그거 말하면 버려지는 거 아닌가 생각했더니 집 나왔다고 해요.

 

 그러자 미시마도 그런 상냥한 사람 있다고 공감하는데, 요시다 같네요ㅋㅋ

 

 그리고 사유에게 겁먹지 말고 숨기는 거 전부 드러내보라고 해요.

 또 그 상냥한 사람은 사유 믿고 있을 테니 사유도 그 사람 좀 더 믿어보라고 하네요.

 

 사유는 미시마의 말 듣고 돌아가려고 했는데, 때마침 요시다가 나타나요.

 

 미시마는 상황보고 요시다랑 사유가 같이 사는 거 알았지만 나중에 설명해달라고 하고 돌아가네요.

 

 그리고 요시다랑 사유도 집으로 돌아가는데, 사유 갑자기 속옷 차림이 돼요!

 요시다는 빨리 옷입으라고 하지만 사유는 진지하네요.

 

 사유는 요시다에게 다가오며 지금까지 남자들은 다들 자신과 야한 짓하고 싶어했다며 요시다는 그런 생각 들지 않냐고 물어봐요.

 

 그러자 요시다도 그런 모습보면 흥분한다고 솔직하게 말하네요.

 

 사유는 지금까지의 경우 여고생 줍는 건 디메리트 크니까 대신 메리트주기 위해 h했다고 해요.

 그리고 h하는 거 처음엔 싫었지만 자기 필요로 해지는 것 같아 채워지는 느낌 받기로 했다네요.

 그러다 상대방 디메리트 커지면 쫒겨나는 거 반복했는데, 요시다는 요구하지 않으니까 어떻게 하면 버림 받지 않을지 생각하다 불안해졌다고 해요.

 그래서 싫지 않다면 자기 안아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러자 요시다는 사유 엄청 세게 껴안아요.

 

 그리고는 확실히 사유 귀엽고 나이에 비해 몸매도 좋고 가사도 잘하지만 자기는 좋아하지 않는 상대와 하고싶지 않다고 거절하네요.

 

 또 사유가 자기에게 아무것도 해주지 못한다고 했지만 사유가 오고나서 자신의 생활 즐겁게 바뀌었다고 해요.

 그러니까 사유가 돌아가고 싶다고 생각할 때까지 여기 있어달라고 하네요.

 그 말에 사유는 요시다 불쌍하니까 같이 있어준다면서 웃으며 3화 끝나요.

 

 느낌상 이걸로 1권 끝 같네요.

 미시마에게 같이 사는 거 들켰는데 다음 화에서 어떻게 넘길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