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전투 시작전에 신소가 자신의 능력에 대해 설명하는 걸로 시작돼요.

 

 그리고 저번 화 마지막의 시시다에게 세뇌 거는 걸로 넘어가네요.

 

 신소는 그대로 시시다 쓰러뜨리려고 하는데, 츠부라바에게 막혀요.

 

 츠부라바는 시시다 때려서 세뇌 풀지만 이번엔 카미나리가 시시다에게 전격 먹이네요.

 

 그리고 츠유가 츠부라바 포획해 감옥에 넣어요.

 

 그 뒤 키리시마와 코다가 같이 시시다 막으려고 하지만,

 

 둘 다 시시다에게 붙잡혀 그대로 감옥에 들어가네요.

 

 한편 츠부라바는 감옥에서 츠유 혀에 붙잡혔던 거 떠올려요ㅋㅋ

 

 3대3 된 상태에서 카미나리와 츠유는 먼저 신소부터 구출하네요.

 

 그리고 츠유는 무언가 작전 떠올려요.

 

 한편 시오자키는 자기 미끼로 삼아 기습을 한 시시다 채찍질 하려고 하는데,

 

 그대 시시다가 츠유 3명이 다가오는 거 감지하네요. 

 

 그러자 시오자키가 머리카락 사용해 적 끌어내려고 해요.

 

 츠유의 작전은 자신의 체액 사용해 시시다가 자기들 구분 못한게 한 뒤, 아까 붙여둔 포인터로 시시다 위치 파악해 3명이서 공격하는 거라고 하네요.

 

 근데 B반도 3명 같이 있는데다 포인터도 눈치채버려요.

 

 그때 시오자키가 카미나리 끌어당기네요.

 

 시오자키는 카미나리의 공격 막기 위해 덩쿨로 방패 만드는데,

 

 카미나리가 노리는 건 포인터 붙여진 시시다에요.

 하지만 린이 미리 눈치채고 자신의 비닐로 포인터 떨어뜨리네요.

 덕분에 카미나리의 공격 실패하는데,

 

 신소가 린의 목소리 사용해 시오자키에게 세뇌 걸어요!

 

 카미나리는 시시다가 시오자키랑 같이 있는 거 보고 일부러 주의끌여서 시오자키가 신소 눈치채지 못하도록 했네요.

 

 그 뒤 시시다는 또 세뇌당할까봐 린의 목소리 듣지 않고 단독으로 신소 쫒는데,

 

 그러다 진짜 린의 목소리 눈치채지 못해서 츠유의 공격에 당해요.

 

 그리고 세뇌당한 시오자키가 둘 묶은 뒤, 감옥에 넣음으로서 첫 시합 A반의 승리로 끝나네요.

 

 

 세뇌 능력에 목소리 변화까지 얻으니까 무시무시해요.

 같은 편과 소통도 할 수 없다는게 특히 센 거 같네요.

 그리고 지금 4화인데 첫 시합 끝났으니 1쿨은 A반과 B반의 시합으로 끝날 것 같아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