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8화는 저번 사건으로 입원한 만타에게 가족들 병문안 오는 걸로 시작돼요.

 만타 어머니는 엄청 걱정 많고, 여동생은 되게 건방지네요ㅋㅋ

 

 그리고 아버지는 회장님이에요.

 (만타의 키 아버지 유전이네요)

 

 만타의 아버지는 만타가 영매사인 요우랑 친구 된 거 못마땅하게 여겨서 뺨 때리며 관계 끊으라고 해요.

 

 그 뒤 만타는 우연히 요우도 자신과 같은 병원에 입원한 거 알게 되는데,

 

 

 요우는 2차전 진게 만타때문이라며 더이상 친구 아니라고 하네요?

 그러자 만타는 울면서 나가는데,

 

 사실 요우는 만타 다친거에 책임감 느끼고 있었어요.

 그리고 다음 상대가 렌이라는 거 알고 만타 지켜주지 못할 것 같아 가짜로 절교했네요.

 요우는 일단 이즈모로 돌아가 수련해 강해진 뒤, 만타에게 사과하기로 해요.

 

 한편 만타는 아버지의 지시대로 아메리카에 가기로 하는데,

 

 역시 요우와 이대로 헤어질 수 없어서 요우 만나기로 하네요.

 

 근데 지갑 놓고와 곤란해 하던 중 마침 공항에 온 류와 만나 같이 요우 만나러 가요.

 

 한편 요우는 수련 시작했네요.

 

 그리고 아사쿠라가의 문하생인 타마오는 점으로 요우 무사한지 확인하는데,

 

 멀리서 오는 작은 거랑 길쭉한 게 요우에게 재앙 가져다 줄거라는 점괘 받아요.

 (근데 타마오 부끄럼쟁이라 스케치북으로 대화하네요)

 

 요우의 할아버지는 타마오의 점 결과에 별로 신경안쓰지만 타마오의 지령인 폰치랑 콘치는 대신 타마오 움직이도록 해요.

 

 그래서 타마오는 직접 만타와 류 처리하러 가네요!

 

 그리고 사실 타마오가 요우 좋아하는 것도 밝혀져요.

 (근데 약혼자인 안나가 있어서...)

 

 타마오는 오버소울 사용해 만타 처리하려고 하지만 안나가 난입하네요.

 

 그리고 폰치와 콘치가 심심해서 가짜 점 냈다는 거 폭로해요.

 

 안나는 타마오가 요우 좋아하는 거 알면서도 자기는 아내이고 타마오는 팬이라며 관대하게 봐주네요ㅋㅋ

 

 그 뒤 애들은 다같이 수련 들어갔던 요우 마중나가요.

 

 그리고 요우는 할아버지 상대로 수련을 통해 파워업한 오버소울 선보이네요.

 

 한편 렌도 마손이 생전에 봤던 말의 영혼 빙의시킨 말까지 준비하는 등 요우와의 리벤지 기대 중이에요.

 

 

 다음 화면 샤먼 파이트 예선 끝나겠네요.

 다른 애들 등장하는 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