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9화는 저번 화에 이어 4번째 팀의 시합으로 시작돼요.

 

 B반은 A반 팀의 높은 전투력 걱정해 먼저 공격하려고 하네요.

 

 반대로 B반은 바쿠고가 주도하고 나머지는 서포트하는 방식이에요ㅋㅋ

 

 그리고 양쪽 팀 마주치는데... 세츠나는 자신의 개성으로 몸 여러 조각으로 나눠 색적 방해하네요.

 

 그리고 코지로의 접착제와 카마키리의 칼날 조합으로 바쿠고 말고 다른 애들 노려요.

 

 근데 바쿠고가 애들 지켜주네요!

 

 바쿠고는 완전 승리하기 위해 자기편 아무도 탈락시키지 않고 이기겠다고 해요.

 

 그러자 B반 애들은 일단 물러나고 바쿠고는 그 뒤 쫒는데,

 

 아와세의 용접 개성에 붙잡히네요.

 

 하지만 사토가 와서 도와주네요.

 

 그렇게 A반은 서로 커버하는 방식으로 한 명씩 B반 애들 처리해요.

 

 그리고 5분도 안돼서 승리차지하네요.

 

 미도리야는 바쿠고 전투 보고 굉장하다고 하는데, 바쿠고는 미도리야가 따라잡지 못할 속도로 나아갈 거라고 해요.

 

 그리고 이제 마지막 시합만 남았네요.

 B반은 미도리야에 대해 제일 경계해 제일 먼저 처리하려고 해요.

 

 한편 A반 팀은 공격수단 부족해서 미끼 사용해 함정에 빠뜨리는 작전 쓰려고 하는데,

 

 미도리야는 어차피 B반 자기 경계할테니 미끼역 하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바쿠고에 대한 대항심 들어내며 9화 끝나요.

 

 

 바쿠고 협력플레이 하는 건 의외였네요.

 다음 화엔 드디어 주인공인 미도리야 차례인데, 어떻게 싸울 지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