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3화는 샤먼 파이트 본선 전 날, 마지막 일상 보내는 걸로 시작돼요.

 

 그리고 다음 날, 샤먼 파이트 본선 회장으로 출발하네요.

 

 애들은 거기서 렌을 만나 앞으로 어떻게 될 지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이상한 남자애가 끼어들어요.

 

 그리고는 호로호로를 날려버리고 자신을 미래왕 하오라고 소개하네요!

 데리고 있는 지령은 스피릿 오브 파이어라고 해요.

 

 렌은 미래왕을 자칭하는 하오에게 공격하지만 전혀 안통하는데다 속마음까지 익히네요.

 

 그때 하오의 부하들이 하오 데리러 와서 일단 상황 종료돼요.

 

 그 뒤 애들은 패지 점보를 타고 패치족의 마을이 있는 미국으로 향하네요.

 

 근데 요우랑 애들은 잠자는 와중에 하오와 부하들은 무언가 알고 있는 것처럼 행동해요.

 

 그때 패치족이 오버소울로 만들었던 패치 점보 해제해서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지게 되네요!

 

 애들 당황하는 와중에 하오는 스피릿 오브 파이어에 태워주겠다며 여유로운 모습 보여요.

 

 그리고 애들은 오버소울의 힘 모아서 낙하충격 줄여 살아남네요.

 

 그 뒤 패치족 마을 찾던 중 패치를 악마라고 부르는 세미노어족의 전승 발견해요.

 

 그리고 500년전 멸망당한 세미노어족의 생존자인 리리라라가 나타나네요.

 

 리리라라는 애들이 샤먼 파이트에 참가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려고 해요.

 

 그래서 애들에게 500년전 살해당한 세미노어족의 고통을 체험시켜주네요.

 애들은 500년전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고싶어서 그들의 경험을 체험해보는데....

 

 그들을 죽인 패치족은 실버와 똑같이 생긴데다 목소리도 같아요!

 그 패치족은 우수한 샤먼들로 샤먼 킹덤을 만드는게 샤먼 파이트의 목적이라며 세미노어족 회유하려고 하지만 안되니까 전부 죽이네요. 

 

 근데 스피릿 오브 파이어 쓰는 거랑 말하는게 하오랑 똑같아서 애들은 그 패치족이 하오의 전생인 거 눈치채요.

 

 그 뒤 애들은 리리라라에게 인정받아 패치족에 대한 정보 듣네요.

 

 그리고 다음 날, 리리라라는 애들 배웅해주는데,

 

 하오가 나타나 리리라라의 역할 끝났다며 죽여요!

 

 

 드디어 하오와 만났네요.

 그리고 다음 화에는 리제루그와 모르핀 등장이어서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