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4화는 호크스와 다비의 통화로 시작돼요.

 

 근데 회상에서 호크스가 베스트 지니스트 공격하는 것 같은 모습 보여주네요?

 

 그 뒤 애들은 집으로 돌아가 새해 맞는데,

 

 미도리야 엄마는 미도리야의 위기 듣자 거품물고, 에리의 편지 받은 이야기하니까 눈물 엄청 흘려요ㅋㅋ

 

 한편 호크스는 수상한 녀석들과 접촉하네요.

 

 그 뒤 미도리야와 바쿠고, 토도로키는 인턴 생활을 위해 엔데버 찾아가요.

 근데 엔데버는 토도로키만 온 거 아니라 불만이네요ㅋㅋ

 

 근데 미도리야가 보기에 엔데버 이전이랑 달라진 것 같다고 해요.

 

 그때 유리를 조작하는 빌런이 나타나자 엔데버는 바로 현장으로 뛰어가고, 애들도 따라가네요.

 

 그리고 빌런 제압하는데, 호크스가 나타나요.

  

 호크스는 이능해방군에 대한 이야기하며 이능해방전선이라는 책을 엔데버와 애들에게 나눠주는데,

 

 엔데버는 호크스의 행동이 무언가 의미있다고 생각하네요.

 

 그 뒤 엔데버의 사무실에 도착하고,

 

 엔데버는 호크스에게 받은 책 조사하다 안에 숨겨둔 해방군이 적이라는 것과 수 10만 이상이라는 거, 그리고 4개월 뒬에 움직일 거라는 정보 알아내요!

 

 

 새에피소드 시작이네요.

 전투씬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