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3분기 신작인 쓰르라미 울적에 졸 1화 봤어요.

 처음은 부활동 애들 모습 보여주는 걸로 시작되네요.

 

 그리고 사토코가 리카 마음 바꾸지 않는한 계속 쇼와 58년 6월일 거라고 말하네요.

 

 그 뒤 레나는 아빠 식사 차려놓고 등교하려는데,

 

 아빠는 어제도 리나 만나고 왔다고 해요!

 

 그리고 레나는 평소처럼 케이이치, 미온이랑 등교하네요.

 

 한편 사토코는 리카랑 먼저 와서 함정 설치해요.

 

 그리고 예정대로 케이이치가 함정에 걸리네요.

 

 그 뒤 케이이치는 레나 따라 쓰레기산에 가는데,

 

 레나가 보물 찾는 사이 토미타케와 대화해요.

 

 그리고 토미타케에게 들은 토막살인에 대해 의식하는 모습 보이네요.

 

 그 뒤 레나는 집에 도착하는데, 레나 아빠는 또 리나 만나러 가요.

 

 그리고 레나는 리나의 명함 발견하네요.

 

 다음 날, 부활동으로 보물찾기 하는데,

 

 사토코가 우승해요.

 

 그리고 리카는 우승 선물이라며 방심시킨 뒤 펀치 먹이네요.

 (이때 사토코가 못피하는 거 보니 업의 오니다마시 해결편인가 봐요)

 

 거울에 비친 사토코의 눈 빛나네요...

 

 그 뒤 레나는 몸상태 안좋다며 보건실에서 쉬었다 돌아가겠다고 하는데....

 

 사토코는 얼굴 씻으러 간다면서 레나에게 H173 주사해요! 

 주사하면서 사과하는데, 표정보니 죄책감 전혀 없네요..

 

 그 뒤 레나 깨어나요.

 

 근데 사코토 주사기 증거인멸도 안하고 그냥 쓰레기통에 버렸네요ㅋㅋ

 

 그리고 집에 돌아가는 레나는 목에 가려움 느껴요.

 

 레나가 집에 도착하니 아빠 또 리나 만나러 갔네요.

 

 그리고 레나는 통장 찾아서 아빠가 이혼할 때 엄마에게 받은 위자료를 리나에게 막 쓰고 있는 증거 발견하네요.

 

 그러면서 목 긁어요!

 

 레나는 엄마가 바람폈던 상대인 아키히토 아저씨를 처음부터 적으로서 거부하지 않았던 거 후회하며 이번에는 집 무너지지 않도록 힘내려고 하네요.

 

 그 뒤 레나는 명함을 보고 리나 일하는 곳에 찾아가지만 미성년자라 출입 거부당해요.

 

 대신 근처 카페에서 리나가 레나 아빠 완전 봉으로 생각하는 대화 엿듣네요.

 

 근데 레나 떠난 뒤에 리나는 자기도 편부모 가정에서 자란 것 때문에 레나에게 미안함 감정 있어서 슬슬 그만두려고 한다고 말해요!

 

 레나는 그 말 듣고 목 긁으면서 집 지키기 위해 노력하려고 하네요.

 

 

 졸 1화 봤는데, 오니다마시의 해결편이에요.

 그때 레나 이상했던게 발병해서 그랬던 거네요.

 그리고 텟페이에 이어 리나도 인간적인 모습 보여줄 줄 몰랐어요ㅋㅋ

 이것도 루프의 영향이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