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년 3분기 신작인 그녀도 여친 1화 봤어요.

 이 작품의 주인공인 나오야는 시작부터 사키라는 여자친구가 있네요.

 근데 사키 성도 사키라 풀네임이 사키 사키에요ㅋㅋ

 

 나오야와 사키는 소꿉친구 사이인데, 나오야가 초등학생 때부터 계속 고백하다 고등학생 돼서 사귀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나오야는 스스로의 감정에 거짓말 하기 싫다며 다른 애들 있는데도 사키에게 좋아한다는 말 계속 해요ㅋㅋ

 

 그 뒤 사키가 부활동하러가서 나오야는 옥상에 올라가 사키 기다리는데,

 

 갑자기 여자애가 나오야 찾아오네요?

 

 그리고는 고백해요!

 

 그 뒤 여자애는 자신을 같은 1학년인 미사네 나기사라고 소개하네요.

 

 그리고는 자기 모습 어떤지 물으며 고백을 위해 3달간 자기 몸 관리한 이야기 해요.

 

 또 나오야를 위해 익힌 요리솜씨와 알바까지 하며 산 최고의 재료들로 만든 요리 대접하네요.

 

 그리고나서 고백의 대답 물어보는데,

 

 나오야는 고백 기쁘지만 사키와 사귀고 있어서 거절해요.

 

 그러자 한번 차인 걸로 포기하지 않을 거라며 다시 고백하러 오겠다고 하는데...

 

 나오야가 나기사 붙잡네요.

 

 그리고는 사키 평생 소중히 하고싶지만 나기사를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것도 사실이라며 같이 사키에게 양다리 걸쳐도 되는지 물어보러 가자고 해요!

 

 그 뒤 나오야는 부활동 끝난 사키 만나러 가네요.

 

 그리고는 양다리 이야기하려는데, 사키가 나기사 마음에 들어해서 일단 같이 놀러가기로 해요.

 

 먼저 가라오케에 가는데, 나기사 노래 못하네요.

 

 그리고 운동도 못해요.

 

 그래도 요리는 잘해서 사키는 나기사가 신부 되주면 좋겠다고 하는데,

 

 나오야는 거기서 사키에게 공감하며 양다리 걸치고 싶은 거 이야기하네요ㅋㅋ

 

 나오야는 양다리 당연히 안되지만 사키가 허락해 준다면 정정당당하게 양다리 하고싶다고 해요.

 그러자 사키는 당연히 화내지만,

 

 나기사는 양다리 안되면 자기는 어차피 차일 뿐이라며 같이 사키에게 부탁하네요.

 

 나오야는 양다리 문제있지만 나기사에게 끌리는 기분 숨기고 사키랑 사귀는 것도 문제있으니까 차라리 솔직하게 양다리에 도전하는 편이 낫다며 사키에게 부탁해요ㅋㅋ

 

 둘 계속 부탁하다 나오야가 양다리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도록 만들겠다며 도게자까지 하니까 일단 해보는 쪽으로 결말 짓네요.

 

 그 뒤 나오야는 서로를 잘 알기 위해 자기 집에 부모님 안계시니 셋이서 살자고 해요!

 사키는 놀라지만 나기사는 바로 받아들이네요ㅋㅋ

 그리고 나오야가 사키 엄마에게 허락받아서 셋은 같이 살게 돼요.

 

 근데 나기사랑 나오야가 요리랑 청소같은 거 다 해줘서 사키가 제일 팔자좋네요ㅋㅋ

 

 그러다 나기사가 사키에게 오늘은 자기 신경쓰지말고 나오야랑 자라고 하는데,

 

 사키는 아직 키스도 하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는 그제서야 사귀면 야한 거 할 수도 있다는 거 생각나 나오야에게 나기사랑 할 생각 있는지 물어보네요.

 

 그러자 나오야는 그런 생각 들긴 했지만 사키가 싫어하니까 그만두기로 해요.

 

 근데 사키는 자기랑도 안한다고 하니까 아쉬워하네요ㅋㅋ

 

 그녀도 여친 1화 봤는데, 역시 만화가랑 어시스트랑 작가답게 웃겨요ㅋㅋ

 그리고 나오야랑 사키, 나기사 셋 다 캐릭 마음에 들고 오프닝이랑 엔딩도 귀여워서 좋네요.

 오프닝이랑 엔딩에 나온 금발 캐릭 언제 나올지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