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번째 이야기는 카렌이 나오 발에 페디큐어 해준다고 권유하는데요.


 발 내미니까 린이 붙잡고 카렌이 간지럽히네요ㅋㅋ 


 간지럽 못참는 나오 귀엽네요. 페디큐어는 나중에 해줬다는군요.


 두 번째 이야기는 유이, 미카, 리나가 새 화장품 시험하는 곳에,


 카렌 등장해서 또 페디큐어 권유해요.


 그리고 나오 때와 같은 간지럽히기!


 하지만 나오랑은 달리 리나 저항이 세서 포박 풀리네요.


 역으로 당했지만 카렌 만족하네요ㅋㅋ


 세 번째 이야기는 미카가 프로듀서에게 등에 썬크림 발라달라고 하는데,


 갑자기 카코가 나타나 붙잡더니...


 이번엔 프로듀서가 발바닥 간지럽히네요ㅋㅋ


 그 모습을 본 치에리가 춉으로 카코랑 프로듀서 제재줘요.


 간지럽히고 만족하는 카코와 프로듀서. 그리고 모든 책임은 카렌에게 가네요ㅋㅋ

 이번 화는 완전 카렌 특집이네요. 오늘 모바마스에 카렌 카드도 나왔던데... 무슨 날 이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