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0화는 저번 화에 이어 미스트 번과 싸우는 걸로 시작돼요.

 미스트 번은 마영군단을 사용해 공격하고,

 

 미스트 번의 말에 분노한 포프는 귀암성 있는 곳으로 향하네요.

 

 한편 크로코다인은 먼저 마영군단과의 싸움 시작했어요.

 

 그 뒤 마암이 도우러 오고,

 

 포프는 귀암성 직접공격하지만 통하지 않네요.

 

 게다가 미스트 번은 마법 봉쇄를 쓸 수 있는 몬스터들로 반격해요.

 

 한편 다이는 서둘러 검 완성해달라고 조르는데, 롱 베르크는 다이가 동요하면 검에도 영향간다며 검이랑 동료들 믿어주라고 하네요.

 

 그리고 포프는 마트리프에게서 금주 쓰면 수명 줄어드니 쓰지 말고 강한 주문 익힐때까지 기다리라는 말 떠올리지만,

 

 지금 바로 강력한 주문 필요하다며 프레이저드의 기술 또 사용해요.

 

 거기다가 거대 이오나로 마영군단 전부 처리하는데...

 

 마영군단은 암흑투기가 있는 이상 계속 부활한다고 하네요.

 

 그 사실에 애들 절망하지만 때맞춰 수행갔던 흉켈이 돌아와요!

 

 근데 치우는 흉켈보고 또 마암의 연인인줄 아네요ㅋㅋ

 

 그리고 미스트 번은 전에 프레이저드에게 입혔던 갑옷을 3개나 흉켈이랑 싸우게 하는데,

 

 흉켈은 수행의 성과 보여주며 순식간에 쓰러뜨려요.

 

 그 뒤 흉켈과 미스트 번의 암흑투법 스승과 제자 사이의 싸움 시작되지만,

 

 흉켈 정의로운 마음 가지게 돼서 암흑투기 약해져 밀리네요!

 

 미스트 번은 투마 멸사진으로 애들 못움직이게 한 뒤, 흉켈 처리하려고 하고,

 

 흉켈은 다시 증오하는 마음 가져서 암흑투기 올리려고 하지만 마암이 막아요.

 마암은 그때의 흉켈 다시 보고싶지 않다며 정의의 힘 만으로도 이길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흉켈이 빛의 투기로 투마 멸사진에서 벗어나 미스트 번에게 반격하는 걸로 40화 끝나요.

 

 

 다음 화에 다이 파워업한 모습 기대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