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5화는 하뉴가 에우아에게 자신도 기적 믿지 않았다는 거랑 기적은 일어나는게 아니라 일으키는 거라고 말하는 걸로 시작돼요.

 

 근데 또 에우아에게 얻어맞네요.

 

 한편 사토코는 리카에게 죽이라고 하는데,

 

 리카는 오니가리노류오 내던져요.

 

 그리고는 죽이지 않고 마구 때린 뒤 공부시킬 거라고 하네요ㅋㅋ

 

 그러자 사토코는 공부 싫다면서 갑자기 애들 싸움 같아져요ㅋㅋ

 

 한편 에우아의 공격받은 하뉴는 포기하지 않는데....

 

 리카가 던져버린 오니가리노류오가 갑자기 나타나네요!

 

 그리고는 에우아와 싸워요.

 

 근데 조각들이 무너지더니 하뉴에게 힘주네요.

 

 그래서 하뉴는 결국 에우아의 뿔 부수는 데 성공해요!

 

 그리고 뿔 부서진 에우아는 어린애 모습이 되네요.

 

 하뉴는 그런 에우아에게 기적 보여줬으니 약속대로 떠나라고 하고, 에우아는 순순히 떠나네요.

 

 한편 사토코와 리카는 아직도 싸우고 있어요.

 

 근데 둘이 펀치 날리더니 서로 모습 변하네요.

 옷 보니 사토코가 에우아 처음 만났을 때로 돌아온 것 같아요.

 

 그리고 둘 찾으러 미온과 레나, 케이이치가 오네요.

 

 애들은 사토코와 리카 데려가는데, 둘 아직 사이 안 좋아요.

 

 그런 둘에게 애들은 친구란 떨어져 서로 못 만나도 친구라고 생각하는 거라고 하네요.

 

 애들의 말 들은 리카와 사토코는 겨우 화해해요.

 

 그리고 어렸을 때의 모습으로 변하네요.

 

 그 뒤 시간이 흘러 리카가 성 루치아에 가는 걸 애들이 배웅해요.

 

 근데 사토코는 리카 떠나는 거에 대해 서먹한 모습 보이네요.

 

 그런 사토코에게 미온은 유급 안 하면 3년 뒤에 돌아올 때니 심각할 필요 없다고 해요.

 

 그리고 시온이 전해 달라는 말도 못 하고 케이이치, 레나에게 끌려가네요ㅋㅋ

 

 그 뒤 리카와 사토코는 루프하는 사이끼리 작별인사하는데... 말하는 게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나서 'YOU' 나오면서 애들 후일담 보여주네요!

 오오이시의 오해도 풀렸고, 리나나 오코노기도 무사해요.

 

 그리고 타카노와 토미타케도 히나미자와로 돌아왔고,

 

 사토시도 깨어났네요!

 

 한편 리카 배웅하고 온 사토코는 장보고 온 텟페이와 마주쳐요.

 텟페이 이제는 혼자서 장도 보네요ㅋㅋ

 

 그때 시온도 나타나 같이 스키야키 파티하기로 해요.

 

 그리고 루프해서 생긴 사토코는 원래의 사토코에게 몸 돌려주네요!

 (그럼 리카가 혼자 루치아 합격할 동안 계속 몸 차지한 거려나요?)

 사토코 원래의 말투 쓰는 거 좋네요.

 

 거기에 부활동 애들도 와서 같이 먹기로 해요.

 

 그리고 히나미자와의 모습을 하뉴가 지켜보면서 쓰르라미 졸 끝나네요.

 

 

 여러가지 있었지만 마지막 YOU랑 훈훈한 분위기 좋았어요.

 이게 힐링물은 쓰르라미죠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사토시 깨어났는데, 집에 가니 모르는 남자애가 부활동 애들이랑 밥 먹고 있고, 텟페이가 사토코 챙겨주는 거 보면 어떤 반응 보일지 궁금하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