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에는 산으로 가 합숙 공부하네요.


 친구는 여자애랑 합숙 이야기 하는데 혼자 두릅보고 좋아하는 나리유키ㅋㅋ


 리즈는 그런 나리유키의 모습을 지켜보는데, 후미노가 왜 지켜보냐고 물어봐도 자각 못하네요.


 후미노의 말 때문에 나리유키 지켜보는 거 의식하는 리즈.


 그러다 나리유키의 지우개 얼마 안 남은 거 보고 자기 지우개 남는 거 주려고 해요. 하지만 그러면 자기가 나리유키 지켜보고 있던 거 될까봐 망설이는데..


 그 사이에 후미노가 자기 지우개 주고,


 우루카랑은 지우개 주워주느라 풋풋한 상황도 연출되네요.


 그 모습을 보고 왠지 분한? 기분 느끼는 리즈.


 괜히 나리유키에게 화내고 숙소 나오네요.


 그리고 나리유키에게 괜히 화 낸 거 자책하다가 아까 나리유키가 두릅 보고 있던 거 떠올리고 산에 들어가 두릅 채취해요.


 근데 채취하려고 너무 산에 들어와 길 잃었네요. 게다가 비도 내리는 상황. 구출 올 때까지 기다리려고 하는데...


그 때 나리유키가 등장하네요. 사와코에게서 리즈가 안보인다는 이야기 듣고 비 속 뚫고 찾으러 나왔어요. 


그리고 데려가려는데... 리즈 미끄러진 덕분에 키스하게 돼요!!!


 그 순간 불길한 감을 느끼는 미즈키ㅋㅋ


 나리유키와 리즈는 함부로 나간 벌로 목욕탕 청소하네요. 우연히 키스 한 것 때문에 둘 사이는 어색해지는데....


 청소 중에 갑자기 여자애들 들어와요! 청소한다는 팻말 걸어놓는 걸 깜박했네요.


 나리유키를 사우나에 숨기고 애들 들어오는 걸 막으려고 하지만,


 오히려 같이 사우나에 들어오게 되네요ㅋㅋ


 우루카는 금방 나갔지만 후미노는 갑자기 근성 발휘하며 버티네요.


 그때 사와코가 등장해 유성군 이야기로 후미노를 밖으로 내보네요. 이번 화 사와코 활약 많이 하네요.


 여자애들 주의 유성군 이야기에 쏠린 사이에 나가려는 나리유키. 근데 하필이면 문앞에서 우루카랑 마주쳐요!


 다행히 우루카가 나리유키 망상 본 거라고 스스로 납득해서 살아남았네요.


 목욕탕 사건으로 리즈와의 어색한 사이도 해결되고 합숙 무사히 끝났는데...


 전에 교장선생님과 같이 있던 마후유 선생님에게 리즈와의 키스 사실 틀켰네요!! 안그래도 나리유키가 교육 맡는 거에 별로 호의적으로 안보였는데.. 교육담당 자리의 위기상황이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