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화는 앞머리짱이 수영복 선보이는 것부터 시작돼요.

 

 앞머리짱은 선생님 반응 좋으니까 바다가자고 하네요.

 

 근데 선생님은 앞머리짱의 수영복 모습 다른 사람에게 보이기 싫다며 거절해요.

 그러자 앞머리짱은 이렇게 독점욕 강한데 3년 동안 어떻게 참았냐고 하네요ㅋㅋ

 

 그리고는 같이 바다에 가면 이렇게 귀엽고 거유인 전 제자를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도 선생님은 거절하지만, 탄 비키니 자국 볼 수 있다고 하니까 넘어가네요ㅋㅋ

 

 그 뒤 일 끝나고 돌아온 선생님을 교복에 고양이 귀랑 꼬리 단 앞머리짱이 기다려요.

 

 앞머리짱의 유혹에 선생님은 바로 집으로 데려가네요.

 

 그리고 그 모습을 본 주인공은 부러워해요.

 (자기도 아이짱 있으면서요ㅋㅋ)

 

 주인공은 아이짱으로 망상했다가 자기 보디가드역이라며 치우네요.

 

 근데 그때 아이짱으로부터 휴일에 둘이서 놀러가자는 문자와요.

 

 그리고 주인공이 오케이하자 아이짱은 가고싶은 곳 알려주네요. 

 

 앞머리짱이랑 선생님 달달해요.

 아이짱도 졸업하면 저렇게 하려나요?

 그러면 양쪽 집에서 러브러브하겠네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