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7화는 히마리가 SNS올리는 것부터 시작돼요.

 

 히마리는 리트윗과 좋아요수 올라가는 거 보며 기뻐하네요.

 

 그리고 다른 애들 것도 보는데, 토우코쪽이 반응 더 좋아요.

 (아야는 아이돌인데 적네요..)

 

 그걸 본 히마리는 의욕생겨요.

 

 그리고 토우코가 옷 산 거 올리자 히마리도 옷 산 거 올리네요.

 근데 웃긴 거 입었는데도 반응 더 적어요.

 

 그리고 아야는 똑같은 옷 또 사버렸다고 하네요ㅋㅋ

 

 그 다음은 똑같이 공연보러 간 건데 이번에도 히마리가 더 적어요.

 

 아야는 산에서 원숭이 만났는데 적네요.

 그래도 댓글은 히마리보다 많지만요.

 

 다음은 토우코가 교자 먹는 거 올려서 히마리도 교자 먹는 거 올리지만 이번에도 더 적네요.

 

 그리고 아야는 폐병원에 간 거 올렸어요.

 

 히마리는 전혀 못이기겠어서 고민하는데,

 

 그때 토우코가 벌레 무섭다고 올린게 반응 좋은 거 보네요.

 

 그리고 사람들이 무서운 거 좋아한다고 생각해 번지점프하면서 셀카 찍어요!

 그러자 반응 좋아서 토우코 이기네요!

 히마리는 그거 보고 기뻐하는데...

 

 아야가 올린 사진에 진짜 귀신 찍혀있어서 반응 폭발해요ㅋㅋ

 그거 본 히마리가 이게 뭐냐며 소리치면서 7화 끝나네요ㅋㅋ

 

 

 결국 마지막의 승리자는 아야에요.

 근데 저거 진짜 귀신인지 궁금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