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마라톤이네요.

 

 유키나와 란은 서로 경쟁하는데.. 등 뒤에 고양이랑 강아지가 보여요ㅋㅋ

 

 둘은 마라톤인데 시작부터 전력으로 달리네요ㅋㅋ

 

 한편 히마리와 토모에는 천천히 달리기로 해요.

 

 근데 토모에 기본속도가 히마리 기본속도보다 빨라서 어느새 먼저 가버리네요ㅋㅋ

 

 그리고 모카와 리사는 같이 달리며 알바 이야기하는데, 리사는 달린 뒤에 알바도 가야해요.

 

 그 뒤 골에 도착한 히마리는 먼저 가버린 토모에에게 불만 말하네요.

 

 그리고 처음부터 전력으로 갔던 란과 유키나는 제일 늦게 들어와요ㅋㅋ

 

 둘은 골 직전에 서로 인정해 어깨동무하는데,

 

 그래도 쓰러져 버리네요ㅋㅋ

 

 역시 마라톤은 체력배분을 잘 해야해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