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첫 번째 이야기는 저번 화 마지막에 이어서 마후유 선생님에게 리즈와의 키스 추궁받는 부분부터 시작이네요.


 나리유키가 선생님에게 불려가니까 걱정돼서 문 앞에서 엿듣는 후미노.


근데 소리 잘 안들리고 불순이성교제 단어 들리니까 자기랑 있었던 일인줄 알아요. 덕분에 괜히 들어가서 선생님이 모르고 있던 거까지 알려주네요ㅋㅋ


 게다가 리즈랑 우루카도 같은 식으로 있었던 일 말하고 가요ㅋㅋ


 덕분에 정학까지 각오한 나리유키지만, 마후유 선생님은 다른 애들이 나리유키 변호해주는 거 보고 키스 그냥 사고로 넘겨주네요.


 그리고 별로 교육담당 인정한 거는 아니라고 하고 가려는데, 갑자기 나리유키가 선생님 붙잡네요!


 그리고는 선생님 손 가르키는데 상처투성이에요.


 리즈 사라졌을 때 마후유 선생님도 리즈 찾아다녔네요. 그래서 둘이 키스하는 모습도 봤던거에요.


 마후유 선생님 그냥 차가운 느낌이었는데 의외로 좋은 선생님이네요. 그걸 표현하는 건 서툴지만요.


 상담 마치고 밖에 나가니 애들 나리유키 걱정하며 기다리고 있어요. 그런 애들과 같이 공부하러 떠나는 나리유키.


 그리고 그 모습을 보며 선생님 살짝 미소짓네요. 이번 화로 선생님 호감됐어요.  


 두 번째 이야기는 애들 성적 올라 교장에게 칭찬받는 걸로 시작되네요.


 덕분에 기분좋은 나리유키는 실수로 세 명 중 누군가와 키스한 사실 들켜버려요. 

 그걸 듣고 친구가 학교 중에 소리치고 다니는데... 하필 우루카가 듣네요.


 나리유키가 키스했다는 소문 신경쓰인 우루카는 공부 핑계로 영어로 물어보고, 나리유키는 부정안하네요.


 나리유키의 키스 이야기에 우울해진 우루카.


 그 때 지나가던 후미노가 상담해줘요. 자기 친구이야기라고 하는데 바로 우루카 이야기인 거 들키네요ㅋㅋ


 후미노의 상담으로 우루카도 진정되는 듯 했는데... 소문이 더 퍼져서 키스가 아니라 연인 수준이 됐네요. 그걸 듣고 우루카 또 불안정해지는데,


 리즈도 반응 이상해요. 리즈도 나리유키 좋아하는 건 아닌지 의심하는 후미노.


 그리고 소문 신경쓰여 공부 못한 우루카와 리즈는 쪽지시험 망하고, 나리유키는 하루 만에 다시 교장실 불려가게 되네요ㅋㅋ


 세 번째 이야기는 우루카가 친구들에게 연애상담 하는 거부터 시작되네요. 의기소침하는 우루카에게 적극적으로 나가라고 하는 친구들.


 한 편 나리유키도 두 명의 상태 이상한 걸로 후미노에게 상담하는데.. 여자마음 잘 모른다는 이야기 듣고 자기가 두 사람에게 너무 가까웠다는 결론 내리네요ㅋㅋ


 그런 상황에서 어필하려는 우루카 등장하니까, 나리유키는 떨어지려고 하고, 우루카는 붙으려고 해서 이상한 레이스 시작돼요.


 레이스 끝에 신사에 도착해서 소원 비는 두 사람. 나리유키는 학업 관련, 우루카는 연애 관련 소원 비네요.


그 뒤 빈 소원 이야기 하는데, 우루카가 연애 소원 빌었다는 말에 나리유키 당황해요. 그리고 친구들에게 들은 대로 무방비한 모습 취하는 우루카.


 근데 고양이들만 접근하네요ㅋㅋ


 그래서 유혹 실패인줄 알았지만, 나리유키가 우루카 모습 신경쓰는 반응 보여줘서 우루카 기분 좋아지네요.


 덕분에 우루카 성적 다시 좋아지는데 나리유키는 이유 몰라서 다시 후미노에게 상담해요ㅋㅋ 저번 화부터 연애 쪽 진도 나가네요. 이번 화는 우루카였는데... 어필은 꽤 했는데 정작 나리유키는 우루카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자기 아니라고 생각해서 나중에 오해 생길 것 같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