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배구부 합숙 가는 걸로 시작되네요. 이동하는데 소타랑 아오이 저번 병문안 때 있었던 거 때문에 서로 어색하네요.


 그리고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는 메이 부장.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하는 소리가 엿보기 계획ㅋㅋ


 여자 탈의실에 먼저 가 숨어있으려고 하는데 부장이 막네요. 근데 부장 또 아오이 언급하면서 소타에게 말넘기는데.. 일부러 부추기는 걸까요?


 그때 마침 목욕하러 아오이가 들어와요.


 남자애들이 여자 탈의실에 있는 모습보고 엿보기라고 생각해 화내는 아오이.


 그런 아오이에게 소타 미끼로 넘겨주고 다른 애들은 도망치네요.


 그 사이 다른 여자애들도 들어오고...


 위기의 순간에 아오이 재치 발휘해서 소타를 마사지사로 변장시키네요.


 다른 여자애들은 소타라는 거 눈치 못채는데.. 정체 알고 있는 메이 부장이 기왕이니 부원들 씻겨주라고 하네요ㅋㅋ 


 다른 애들 씻겨주는 거 보고 질투하는 아오이ㅋㅋ


 메이 부장은 그런 아오이에게 소타 데리고 와서 다시 마사지 시키네요. 역시 부장 두 명은 둘 사이 이어주려는 거 같아요. 

 마지막에 마사지 끝나고 다른 남자애들 엿보기 걸리면서 끝났는데.. 소타와 아오이 사이 진전 될 수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