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책소개

서바이벌 시험의 열기가 채 가시기도 전에,

호화 여객선에서 파란만장하고도 즐거운 여름방학이 시작된다!
“슬슬 모두에게 알릴까 싶어. 키요타카와의 일.”
여러 가지 사건을 극복하며 무인도 시험도 끝나고,
대망의 호화 여객선에서의 여름방학이 시작되었다.
하지만 시험은 많은 상흔을 남겼고,
류엔이 코미야를 습격한 범인 찾기에 들어가며
다른 학생들도 지금까지와는 다른 움직임을 보이게 되었는데.
그런 와중에 아야노코지의 앞에 3학년 키리야마가 나타난다.
“너라는 존재는 방해만 된다, 아야노코지.”
그에게 들은 것은 나구모의 변모. 기괴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하며
아야노코지 한 사람을 상대로 3학년 전원에게 『감시』라는 기묘한 지령이 내려진다.
한편 고백에 답하기 위해 아야노코지는 이치노세와 약속한 곳으로 향하는데─?!
대인기 학원 묵시록,

2학년들의 여름방학은 파란만장하다!

 

 

 이번 권은 무인도 서바이벌 이후 휴식하는 이야기에요.

 근데 중요한 떡밥도 풀리네요.

 

 먼저 시험 성적 공개부터 되는데, 정확히 안보여줬지만 아야노코지는 아슬아슬하게 합격한걸로 처리됐어요.

 숨기기 위해서라고 해도 제대로 보여줘서 다른 애들 놀라는 거 보고싶었는데요.

 그리고 이시자키는 완전 아야노코지 절친됐어요ㅋㅋ

 반면에 나구모는 당한 것 때문에 3학년들 시켜서 아야노코지 감시시키네요.

 덕분에 아야노코지와 케이 사귀는 거 알아서..... 호나미 불쌍해요.

 

 

 그 외에 아야노코지 그룹과 개인 풀장에서 놀거나 보물찾기 하는데 사토와 같은팀 하네요.

 아이리와 하루카 수영복 컬러일러도 나오는데, 좋아요.

 그리고 사토 귀여웠고, 마츠시타도 약간이지만 나와서 좋았네요.

 그래도 케이가 마지막 가져갔지만요.

 

 

 그리고 중간중간 나나세나 호리키타, 류엔등이 범인찾기 하는데...

 애들이 모르는 곳에서 화이트룸 인물 정체 나와요!

 아야노코지와 두뇌싸움 하고싶다는데, 어떻게 붙을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번 권에서 새로 언급된 2학년의 미키, 토키야, 유키와 1학년 이시가미, 굳이 나온거 보면 나중에 뭔가 할 것 같은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