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1화는 코코로가 애들에게 순간이동장치 보여주는 것부터 시작돼요.

 

 애들 순간이동장치 구경하는데,

 

 한꺼번에 보려다 실수로 안에 들어가버리네요.

 

 그리고 이런 경우의 클리셰대로 서로 정신이 바뀌었어요ㅋㅋ

 미사키가 코코로안에, 카오루가 카논 안에, 하구미가 카오루 안에, 코코로가 미사키 안에, 카논이 하구미 안에 들어갔네요.

 

 그때 코코로 부르는 소리 들리자 미사키가 대신 나가요.

 

 근데 가만히 있으라고 하지만 애들 가만히 있지 않네요ㅋㅋ

 

 한편 미사키는 코코로가 평소에 하던 호화생활 느껴요.

 

 그리고 밖에 나갔던 애들은 치사토와 마주치는데, 치사토 평소와 다른 카논보고 이상해하네요ㅋㅋ

 

 그때 삼바 대회하는 거 보고 하구미와 코코로, 카오루는 흥미가져요.

 

 그리고 미사키가 밖으로 빠져나오는데,

 

 애들 이미 삼바대회 참가한 상태네요ㅋㅋ

 

 

 역시 하로하피 웃겨요ㅋㅋ

 그리고 코코로 생활 부럽네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