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화는 애들 유치원생인 설정이네요.

 서클 유치원에 마리나씨가 선생님이에요.

 

 마리나씨는 먼저 모래놀이하는 히나와 사요보는데.. 모래로 기타 만들었어요ㅋㅋ

 

 그리고 히마리와 하구미는 손가락 놀이하는데,

 

 핑거 피킹하네요ㅋㅋ

 

 또 카오루와 치사토는 소꿉놀이하는데,

 

 카오루가 밴드하려고 집 나간 아이역이고, 치사토는 그 엄마역이에요ㅋㅋ

 

 그 뒤에도 밴드 관련 놀이하거나,

 

 밴드설정 노래 부르는데 우울하네요ㅋㅋ

 

 그래도 애들이라 잘때는 귀여워요ㅋㅋ

 이번 화 애들 귀여웠네요.

 특히 히마리 생머리 좋았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