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이번 이야기는 원시시대 배경이에요.

 그래서 대사가 없네요ㅋㅋ

 

 먼저 카스미가 애들 깨우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애들 배고파해요.

 

 그래서 사냥조랑 채집조로 나누네요.

 

 먼저 사냥조는 사슴 잡으려는데.. 사슴 텔레포트 써서 피해요ㅋㅋ

 덕분에 사냥 실패하네요.

 

 반면 채집조는 과일 잔뜩 얻었어요.

 

 근데 맘모스와 마주치네요.

 

 애들 맘모스로부터 도망치는데,

 

 사냥조는 그거보고 맘모스 사냥해요ㅋㅋ

 

 덕분에 배부르게 식사하네요.

 

 그리고 먹고남은 뼈로 연주하면서 끝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