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4화는 유키나가 어제의 연습때문에 목 쉰 상태로 등교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리사는 응밖에 말 안하는 유키나가 무슨 말 하고싶은지 다 눈치채네요.

 

 거기다 츄츄와 마주쳤을 때 중재도 해줘요.

 

 그리고 카페가는데, 이브 또 무사도만 외치네요ㅋㅋ

 

 리사는 유키나가 코코아 마시고 싶은 것도 눈치챘지만 목 신경써서 허브티 마시도록 해요.

 

 그리고 유키나는 리사에게 감사인사하려고 하는데, 리사는 그것도 눈치채고 유키나가 말하기 전에 받네요.

 

 리사 이 정도면 엄마 레벨이 아니라 유키나 전용 초능력자에요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