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5화는 합동라이브 위해 애들 모이는 것부터 시작돼요.

 

 애들 마리나의 화제 꺼내는데, 최근 마리나 뭔가 한숨 늘어났다고 하니까 사랑이야기인줄 알고 흥미 가지네요ㅋㅋ

 

 근데 그뿐만 아니라 마리나 구인잡지 보거나, 신세졌다는 전화하거나, 짐 정리하는 모습 봤다는 증언 나와요.

 

 그러자 애들 마리나 그만두거나 아님 서클 사라지는거 아닌지 걱정하네요.

 

 근데 걸파니까 개그엔딩이겠죠ㅋㅋ

 다음 화 마지막 화인데 어떻게 마무리지을지 궁금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