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6화는 저번 화에 이어 서클 사라진다는 이야기로 시작돼요.

 

 애들 슬퍼하는데, 그때 카스미가 지금까지의 감사의 기분 담아 라이브하자고 제안하네요.

 

 그러자 다른 애들도 참가해요.

 

 그리고 마리나 찾는데, 마시로 쓰레기통 뒤지네요ㅋㅋ

 

 카스미가 마리나 찾아서 데려와,

 

 마리나를 위한 라이브 선보여요.

 

 그리고 지금까지의 감사인사하는데... 마리나 안그만둔다네요?

 

 사실 마리나가 아니라 카페에서 일하던 애가 이사간다고 해서 돕던 거였어요ㅋㅋ

 

 애들 그거 듣고 놀라는데... 너무 놀라서 서클 우주까지 날아가네요ㅋㅋ

 

 그리고 우주에서 라이브하는 걸로 끝나요ㅋㅋ

 

 

 역시 개그엔딩이네요ㅋㅋ

 그래도 애들 라이브 의상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