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6화는 저번 화에 이어 군대랑 싸우는 것부터 시작되는데... 하오 압도적이라 혼자서도 다 이기겠어요.

 

 하오는 만타 아빠 있는 배 찾아내는데, 그때 아자젤 소유한 X-LAWS도 움직여요.

 아자젤의 영력은 S.O.F보다 높은 47만이라고 하네요!

 근데 허용량 초과라 3초밖에 다루지 못한다고 해요.

 

 그래도 1초면 섬과 같이 하오 날려버릴 수 있다며 아자젤 소환하는데...

 

 한방에 당해버리네요ㅋㅋ

 

 그리고 오버소울 깨진 충격으로 죽어요.

 

 그러자 마찬가지로 만타 아빠가 고용한 저주술사는 온천에서 얻은 하오의 머리카락으로 하오 저주하려는데...

 저주 되돌려받아서 사망하네요.

 

 그리고 하오는 남은 무력 소생에 쓰기로 하고 그만 물러나네요.

 

 하오의 힘보고 류 놀라는데, 5대 전사 애들은 전혀 겁먹지 않아요.

 

 한편 안나는 하오가 아자젤 등장하기 전에 만타 아빠 칠 수 있었으면서 하지않은 이유 알고있는 것처럼 말하는데,

 하오는 부모와 자식이 같이 있는 장면에서는 약간 망설임 생긴다고 하네요.

 (자기 엄마 생각나서려나요?)

 

 그 뒤 애들은 방해 사라져 무사히 제2토너먼트 열리는 무대륙으로 가네요.

 그리고 예정대로 하오빼고 전부 사퇴해요.

 

 그러자 제사장들은 하오를 샤먼파이트 우승자로 인정하고, 하오는 GS와의 융합위해 잠들러가네요.

 

 그리고 라키스트가 애들 못가게 가로막아요.

 

 그러자 당연히 마르코가 상대하네요.

 

 라키스트는 정의에 대해 논하는 마르코에게 자신이 하오쪽에 붙은 이유 말해줘요.

 

 그리고 싸우지만, 역시나 라키스트가 더 세네요.

 라키스트는 마르코 처리하는데...

 

 라키스트가 공격한건 전에 요우가 라키스트 속일 때 썼던 술법 흉내낸 마르코의 가짜였어요!

 그리고 마르코는 방심한 마르코 붙잡고는,

 

 같이 사망하네요..

 

 그 뒤 애들은 마르코 덕분에 안으로 들어가는데, 실버가 나타나 애들 가로막아요.

 

 

 만화에서는 마르코와 라키스트 싸움 못본 것 같은데, 애니에서 보여줬네요.

 이제 제사장과의 싸움인데... 5대정령 전부 보여줬으니 프린세스 하오 엔딩은 아니겠죠?ㅋㅋ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