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5화는 저번 화에 이어 요우가 렌의 번개에 당한 것부터 시작돼요.

 

 근데 렌은 요우가 죽지 않자 놀라네요.

 

 요우는 렌의 마음에 망설임이 있기때문이라고 하지만... 요우도 렌이나 호로호로처럼 자연의 힘 얻었어요ㅋㅋ

 

 한편 패치족은 간다라가 5대 정령 손에 넣기 위해 움직인거 알지만, 만약 손에 넣는다고 해도 그냥 운명으로 받아들이려고 하네요.

 그리고 요우와 렌, 호로호로의 싸움 결판나려고 하는데...

 

 지옥에서 돌아온 리제루그가 끼어들어요!

 

 그리고 사티와 메이든도 나타나는데, 사티는 천과 카바라즈 사퇴와 X-1복귀 전하네요.

 그래서 2차 토너먼트에 별팀, 훈바리 온천팀, 렌팀, X-1이 올라가요.

 루드세브는 미키에게 사퇴에 대해 전혀 못들었네요ㅋㅋ

 

 그리고 리제루그는 애들에게 지옥에서 익힌 새로운 OS 선보여요.

 

 그 뒤 다같이 온천에 들어가는데, 렌은 자기가 5명 중에서 제일 약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행하려고 하지만 요우가 강함 그때그때의 정신 상태에도 상관있다고 하니 그만둬요ㅋㅋ

 

 그때 하오가 온천에 난입해요!

 그러자 리제루그는 하오에게 달려들지만 막히네요.

 

 그리고 애들 갑박식 OS익힌게 우연히 아니라 5대 정령 다루게 하기위해 노린거고, 각자 5대 정령의 속성에 맞는애들 골랐던 거라고 해요.

 

 그 뒤 하오는 다음 토너먼트의 장소가 무 대륙인거랑 인간 군대도 그 사실 알고있다는 거 밝히네요.

 

 그리고 그들이 무 대륙으로 이동하는 거 방해하지 못하도록 도우라고 해요.

 (패치족은 인간의 일에는 관여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러자 애들 어떻게 할 지 이야기하는데... 하오가 그쪽에 만타의 아버지 있는 거 말해요.

 만타를 통해 정보 알려진거라 요우에게 책임지도록 하네요.

 

 게다가 저쪽에는 고용된 샤먼들도 있는데, 그 중에는 X-LAW의 위험한 녀석도 있다고 해요.

 

 한편 루드세브는 미키가 멋대로 사퇴한 거에 대해 화났네요.

 미키는 루드세브를 하오와의 싸움에 말려들지 않게 하려고 하지만 루드세브는 말 들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만타는 아버지에게 연락하려고 하지만, 그때 안나가 만타 핸드폰에 있던 도청기 꺼내네요.

 

 안나는 인간과의 싸움은 어떤 의미로 하오와 싸우는것보다 어렵다며 샤먼에게 있어 최고의 시련이라고 해요.

 그래서 이번 싸움이 요우에게 해줄 수 있는 최후의 수업이라고 하네요.

 (근데 하오 체육복 모습 좀 웃겨요ㅋㅋ)

 

 그리고 다음 날, 전투 시작되는 걸로 45화 끝나요.

 

 

 인간과의 싸움 끝나면 이제 제사장, 하오와의 싸움만 남았네요.

 끝이 얼마 안남았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