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44화는 저번 화에 이어 하오와 안나의 싸움부터 시작돼요.

 

 하오는 갑박식 오버소울인 쿠로비나의 모습 들어내는데...

 

 파워 굉장하네요.

 하오는 그걸로 안나의 정체 알아내려고 하지만,

 

 타이밍 좋게 요우가 등장해요.

 

 그리고 요우와 하오는 같이 커피마시러 가네요?

 요우 쓴거 잘 못먹어요ㅋㅋ

 

 한편 안나는 숙소로 돌아왔는데, 그대로 두면 지박령 될지도 모른다며 꽃팀 데려왔네요.

 루브세브는 지옥에서 강해진 요우랑 안나, 골렘의 힘 합치면 하오 이길 수 있던 거 아니냐고 하지만 안나는 그대로 무리라고 해요.

 그리고 꽃팀에게 물어볼 거 있다며 끝나면 성불시켜주겠다고 하네요.

 

 한편 요우는 하오와 계속 대화하는데, 생각 읽히는 거 알면서도 태연해요.

 

 하오는 생각 읽을 수 있는 것때문에 다른 사람들 안좋아하지만 오파쵸는 마음이 깨끗하고, 라키스트는 강해서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기가 형이니까 사주겠다고 하는데... 제사장 압박해서 공짜로 먹어요ㅋㅋ

 

 그 뒤 하오 떠나자 요우켄 모습 들어내는데, 하오는 요우켄의 존재도 알고 있었네요.

 

 그리고 요우는 하오 대신 커피값내요.

 

 한편 다른 쪽에서는 사티가 메이든 되살렸네요.

 

 그리고 명왕팀이 와서 렌팀 살아난 거 전하며 이제 남은 거 리제루그뿐이라고 해요.

 

 그러자 사티와 간다라는 5명의 전사를 위해 GS의 심층부에 가서 5대 정령 확보하려고 하네요!

 

 다음 날, 토너먼트에서 요우팀과 렌팀의 승부 시작되는데,

 

 렌은 봐주지 말라고 해요.

 

 그리고 호로호로는 요우가 하오와 커피 마신 걸로 화났네요.

 

 그러자 요우는 자기가 샤먼킹이 되고 싶은거는 모두가 편하게 살 수 있는 세계 만들기 위해서라며 그렇기때문에 싸워서 사이 나빠지면 의미 없다고 해요.

 그래서 하오와도 쓴 커피 마실 수 있다면서 하오 친구 없다는 말 하네요ㅋㅋ

 

 그 말 듣고 만타는 요우 처음 만났을 때 떠올리지만 호로호로는 이해못하고 화내요.

 그리고 싸움 시작되는데, 지옥에 갔다오지 않은 류와 파우스트는 상대가 안되네요.

 

 그래서 요우VS렌, 호로호로의 상태돼요.

 다행히 초코러브는 아직 아바흐씨 돌아오지 않았다며 싸우지않네요.

 

 애들은 지옥에서 익힌 기술들 선보이는데, 1대2인데다 호로호로와 렌은 자연의 힘 얻어서 요우가 밀려요.

 

 그렇게 토너먼트 진행하는 와중에 아사쿠라가와 타오가 사람들 만나네요?

 이들은 토너먼트 이제 끝이라며 마지막 싸움 전에 가족회의 한다고 해요.

 

 거기에 미키히사가 찾아낸 블록켄도 데려왔네요.

 

 그리고 시합은 렌이 요우에게 번개 먹이는 걸로 44화 끝나요.

 

 

 다음 화면 토너먼트 끝나겠네요.

 제사장들과 싸우는 거 기대돼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