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22년 3분기 신작인 알바 뛰는 마왕님! 2기 1화 리뷰에요.

 엄청 오랜만에 2기 나왔네요.

 처음은 어떤 엔테 이슬라의 여성이 등장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 뒤 마오쪽 모습 보여주는데, 아시야가 니트에다 돈만 까먹는 우루시하라에게 화내네요.

 

 그리고 마오는 알바 가려는데, 문 앞에서 에미와 마주쳐요.

 

 에미는 마오네 집과 달리 신축에다 에어콘도 있는 자기 집 자랑하네요ㅋㅋ

 그리고 마오는 출근하는데, 출근 전 수상한 기척느껴요.

 

 그 뒤 마오가 알바가자, 아시야는 생활 어려워서 자기도 제대로 일할거니 우루시하라에게 가사 가르쳐주겠다고 하네요.

 

 한편 알바하러 간 마오는 치호와 마주쳐요.

 

 마오는 저번 사건에서 망가진 자전거 대신 스즈노가 사준 자전거 타고 출근했네요.

 

 일하던 도중 사리엘 오는데... 마오네 점장에게 반해서 올때마다 잔뜩 사가다보니 살졌다고 해요ㅋㅋ

 

 한편 아시야에게 가사 배우던 우루시하라는 마오처럼 수상한 기척 느끼네요.

 

 그리고 드디어 모습 들어내요!

 

 한편 마오는 갑자기 비오는 바람에 치호랑 같이 우산 쓰고 돌아오네요.

 근데 집 근처 다왔을때 우루시하라의 비명 들어요.

 

 그래서 서둘러 가보니... 바퀴 나왔네요ㅋㅋ

 (처음부터 그럴 것 같았지만요ㅋㅋ)

 

 우루시하라와 마오 당황하는데, 스즈노가 대신 잡네요.

 

 그리고 에미는 마오 바퀴도 못잡는다고 까먼저 자기네 집은 신축이라 안나온다고 자랑해요ㅋㅋ

 

 그 뒤 곧 오봉이라 치호가 가져온 겨릅대 태우는데,

 

 갑자기 게이트 열리네요!

 

 그리고 커다란 사과같은게 나와요.

 

 뭔지 모르는 상황에서 에미와 마오는 또 싸우는데, 마오는 뛰어나온 사과같은 걸로 에미 공격 막으려고 해요.

 

 근데 사과같은 거에서 손이 나오더니 에미의 칼 붙잡네요?

 

 그리고 여자애의 모습으로 변해요.

 

 여자애는 자기를 아라스 라무스라고 소개하네요.

 엔테 이슬라에서 왔는데, 일본어 좀 가능해요.

 

 마오는 라무스에게 부모에 대해 묻는데... 사탄이 아빠라고 하네요!

 그러자 애들 당황해요ㅋㅋ

 

 거기다가 엄마는 에미라고까지 해버리네요ㅋㅋ

 

 

 1화 봤는데, 여전히 웃겨요ㅋㅋ

 1쿨이던데 아시에스 등장할 수 있으려나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