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3화는 저번 화에 이어 카루이자와가 C반 여자애들에게 괴롭힘 당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유키무라는 말리는 아야노코지 뿌리치고 카루이자와 도우려고 하네요.

 유키무라 나타나자 C반 애들은 떠나는데, 카루이자와 여전히 허세부려요.

 

 그리고 다음 날, 오늘은 특별시험도 쉬는 날인데, 또 다른 조 시험 종료됐네요.

 아야노코지는 그걸보면서 쓸 수 있는 말 늘릴 생각해요.

 

 그리고는 케이와 C반 여자애들이 사람 없는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유도하네요?!

 C반 애들은 말릴 사람도 없기에 카루이자와 완전 괴롭혀요.

 

 그리고 아야노코지는 그 모습 보고만 있다가,

 

 C반 애들이 떠나자 카루이자와 앞에 모습 들어내네요.

 

 아야노코지는 카루이자와와 히라타가 가짜 연인인것도, 카루이자와가 과거 이지메 당한 것도 알고 있다며 그걸로 협박해요.

 

 카루이자와는 아까와 마찬가지로 저항 못하네요...

 

 근데 아야노코지는 협박대신 카루이자와에게 지켜줄테니 자신의 협력자 되라고 제안해요.

 

 그리고 카루이자와는 받아들이네요.

 그러자 아야노코지는 먼저 이번 시험 이기자며 카루이자와가 무언가 언급해요.

 

  그 뒤 아야노코지는 사에 선생님을 만나 포인트로 어떤 거 살 수 있는지 물어보네요.

 

 그리고 시험 마지막 날 돼요.

 모임 장소가니 이치노세가 먼저 와 자고 있네요.

 

 이치노세는 금방 깨어나 아야노코지에게 아직 시간 있으니 대화 하자고 해요.

 그리고는 아야노코지가 전에 이치노세의 포인트 봤던 거 떠보네요.

 

 그 뒤 애들 모여 우대자 찾기 하는데, B반의 하마구치가 우대자 찾기 위해 다같이 핸드폰 공개하자고 제안해요.

 

 그러자 아야노코지도 동의하네요?

 

 그리고 이부키와 카루이자와도 동의해서 다같이 보여주자는 분위기 돼요.

 

 그러자 유키무라는 자신이 우대자였다고 밝히네요.

 

 근데 사실은 아야노코지와 유키무라 폰 바꿨다고 해요.

 둘은 다른 반이 유키무라 우대자로 뽑아서 틀리도록 노렸네요.

 

 하지만 이치노세가 아야노코지의 폰에 전화 걸어서 폰 바꿨다는 사실 들켜요!

 

 그리고 모임 시간 끝나네요.

 유키무라는 자기 실패했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진짜 우대자는 카루이자와였어요!

 

 유키무라에게는 비밀로 하고 카루이자와와 아야노코지가 폰 바꾼 상태에서 유키무라와 다시 바꾼 거였네요.

 근데 이 경우 전화 걸면 바로 들킬 수 있기에 아야노코지는 사에 선생님에게 포인트로 심 교환 살 수 있는지 물어봤었어요.

 

 덕분에 A반과 C반은 완전 낚였는데, 이치노세는 아야노코지의 작전 눈치챘었네요.

 그래서 일부러 전화걸어 A반과 C반 애들이 우대자 아야노코지로 확신하게 만든거였다고 해요.

 

 그 뒤 모든 조의 시험 끝나고 결과 나오는데... C반이 1등이고 A반이 꼴지네요?!

 

 그리고 류엔이 호리키타에게 다가와 잘난척 하는 걸로 끝나요.

 

 

 이번 화 카루이자와랑 이치노세 좋았네요.

 이걸로 4권 분량 끝인데, 1기에서 수영장 에피소드 나왔어서 4.5권으로 갈지, 바로 5권으로 갈지 모르겠어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