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
728x90

 16화는 야타로가 흑요의 여신 찾은 거 다른 흑견에게 보고하는 것부터 시작돼요.

 그리고 우에스기 무사단 쪽에 있어서 뺏기 힘드니까 협력받기로 하네요.

 

 한편 미치루는 무사시 도와줘요.

 

 그때 시마즈가 와서 자기들이랑 무사시 관계없는거 우에스기네 앞에서 증명하라고 협박하네요.

 

 시마즈네는 아버지가 첩의 아이를 후계자로 삼기로 했기때문에 집에서의 위치 위험해서 무조건 공적 가져가야한다고 해요.

 

 그때 오니들이 쳐들어오네요.

 

 근데 오니지만 말 할 수  있는데다, 미치루에 대해 언니라고 불러요!

 

 무사시는 미치루가 사실 자기 죽이려고 왔다는 말 믿지 못하지만,

 

 미치루 스스로 인정하네요.

 

 그리고 아버지의 신뢰 얻고싶어서 무사시 다치게하려고 했다며 사과해요...

 

 무사시는 그 모습보고 과거 코지로 아버지에게 돌 던졌던 자신의 모습 떠올려 미치루 도와주려고 하네요.

 

 하지만 붙잡혀서 미치루 당하는데,

 

 그때 우에스기 무사단 나타나요.

 

 그러자 오니는 흑요의 여신 넘기지 않겠다고 하는데, 그 말 듣고 흑요의 여신 어디있는지 몰랐던 우에스기 애들은 무사시 아님 미치루 안에 흑요의 여신 있는거 알게 되네요ㅋㅋ

 

 그리고 미치루가 흑요의 여신 가지고 있을 지 몰라서 치료해줘요.

 

 한편 오니들은 카네타츠와 우에스기 무사단에게 밀리는데.... 미시마라는 언니 오니를 먹어치우네요?!

 

 그리고 파워업해서 카네타츠의 공격도 막아요.

 (오니들 야마타노오로치의 피 가지고 있어서 기술 쓸 수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미치루도 배신자인 불량품이라며 먹어치우라고 해요.

 

 그때 타츠오미가 등장하네요.

 

 타츠오미는 황도 사용자인데, 동료 강화시킬 수 있다고 해요.

 타츠오미에게서 강화받은 우에스기 무사단은 오니들 쓰러뜨리네요.

 그리고 오니들 어떻게 성에 침입했는지 생각하는데,

 

 시로가 타츠오미 노려요!

 

 

 타츠오미 힘 쓰자마자 위기네요.

 그리고 말하는 오니 좀 귀여웠는데 1화만에 출연 끝이라 아쉬워요.


블로그 이미지

'JinG'

2D 리뷰나 잡담 쓰는 곳.

,
애니리뷰